실시간뉴스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과 겨울음악캠프 ‘Shock Up!’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과 겨울음악캠프 ‘Shock Up!’
  • 윤혜민 기자
  • 승인 2015.12.22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형석, 박원, 이은아 등 스타뮤지션들의 특강도 이어져!!!

[한강타임즈=윤혜민 기자]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실용음악학과에서는 2016년 1월 11일부터 4주간 겨울 음악캠프 ‘Shock Up’을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에서 개최한다.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과는 전국 4년제 대학 최초로 방학을 이용해 음악캠프를 열고 있다.

겨울 음악캠프 ‘shock up’ 은 학점과 시수에 제한받는 정규 교육과정에서 하기 힘든 각 전공별 심층교육과 “음반제작실기”등 특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콘텐츠 제작능력을 향상시키고 1일 10시간이 넘는 하드 트레이닝 교육 으로 학생들의 실기능력을 제고시키고자 개설된 세한대학교만의 특별 프로그램이다.

▲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과 겨울음악캠프

특히 이번 겨울 음악캠프에서는 후배 음악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특별한 손님들이 찾아온다.

한국 최고의  Top 작곡가이자 MBC ‘복면가왕’의 심사위원이기도 한 작곡가 김형석, 2016년도 세한대학교 겸임교수로 강단에 설 예정인 원모아찬스의 보컬 박원, ‘히든싱어’ 거미 편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가요관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가수 이은아 등이 특강의 형식을 빌려 직접 겨울음악 캠프 지도교수로 나서게 된다.

또한 세한대학교 취창업 지원센터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겨울음악 캠프의 모든 비용은 무료로 제공되며 2016년도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과에 입학 할 예정인 예비 신입생들도 참가할 수 있어 재학생 선배들과 합숙을 같이하며 기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