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6’ 블라인드 티켓 전량 매진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6’ 블라인드 티켓 전량 매진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6.01.1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지연 기자] 5월 21일~22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6’의 블라인드 티켓이 18일 11시에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돼 3시간 만에 전량 매진됐다.

봄을 대표하는 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지난해 약 5만여명의 관객들과 함께, 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로 확고히 자리매김하며, 착한 음악 축제를 만들었다.

티켓 매진과 관련해 그린플러그드 서울 조직위원회 측은 공연을 사랑하는 많은 대중들의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오는 20일 취소 및 미결제 티켓에 한해 재오픈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조직위원회는 관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균형 잡힌 장르의 라인업과 트렌디한 출연진 구성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며,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관객들의 편의를 위한 페스티벌 공간 콘텐츠 구성을 더욱 더 알차게 준비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주최 측에 따르면 남은 일정 동안에는 라인업을 비롯한 페스티벌 세부 콘텐츠에 대한 소개를 단계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그린플러그드 서울만의 즐겁고 행복한 페스티벌 문화를 정립해 나가기 위한 노력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5월 21일과 22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며, 2월 2일 1차 라인업 발표와 함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조기 예매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홈페이지(www.GPSfestival.net)와 SNS(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