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힙합 프로젝트 앨범 '블루브랜드:트웰브도어스'
힙합 프로젝트 앨범 '블루브랜드:트웰브도어스'
  • 연예부
  • 승인 2009.04.1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몽, 조PD, 배치기, 크라운제이, 미스에스” 첫 주자

힙합 프로젝트 앨범 ‘BLUEBRAND : 12 DOORS’ (블루 브랜드 : 트웰브 도어스, 12팀의 힙합 아티스트가 모인 옴니버스 형식의 프로젝트 앨범) 가 색다른 방식의 프로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오는 15일 발매되는 ‘블루 브랜드 : 트웰브 도어스’ 는 타 앨범 발매 방식과는 달리, 오프라인 앨범 구매자들은 총 13트랙의 앨범 전 곡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지만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는 ‘Part1 , Part 2’ 로 음원이 2개의 파트로 나뉘어져 순차적으로 공개 되는 색다른 방식을 택했다.

 

이는 음반 유통사 엠넷 미디어와 온라인 음원을 공급하는 CP업체들이 ‘블루 브랜드:트웰브 도어스’ 음악을 접한 후 전 곡이 타이틀 감으로 손꼽혀 어느 한 곡에만 홍보를 집중 하기에 아깝다는 의견의 일치로, 앨범 발매 하루 전 긴급하게 ‘Part1 , Part2’ 로 음원을 2개의 파트로 나누어 공개하기로 결정 한 것이다.

또한, 침체된 가요계 음반 시장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제작된 앨범인 만큼 오프라인에서 앨범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먼저 블루브랜드의 전 곡을 접할 수 있는 우선권을 부여 한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블루브랜드 Part1으로 먼저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 될 곡은 ‘MC몽의 심플 러브 (Simple Love) , 조PD의 스프링 스프링 (Spring Spring), 배치기의 ‘궁금해 가끔’, 크라운제이의 ‘아이 갓 유(I Got U), 미스에스의 ‘레이디스 나이트 (Laides’ Night)’ 로 총 5곡이 선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블루브랜드: 트웰브 도어스’ 앨범 제작사인 드림앤트루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힙합 커뮤니티 사이트 ‘힙합플레이야’ (www.hiphopplaya.com) 에 최초로 MC몽, 조PD, 배치기, 크라운제이, 미스에스가 직접 자신들의 음악을 소개하는 영상도 공개되었으며, 이들의 음악 또한 영상에서 미리 들어볼 수 있다.” 며 “Part1의 영상이 오픈되자 힙합 매니아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줄을이었다. 블루 브랜드 Part1에이어, Part2는 4월 말 경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을것” 이라고 전했다.

 

‘블루 브랜드 : 트웰브 도어스’ 는 대중과 매니아층을 모두 섭렵하는 한국 최고의 힙합 가수 12명이 참여, 대중성과 음악성을 골고루 갖추어 여느 힙합 옴니버스 앨범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음반이다.

MC몽, 조PD, 리쌍의 길, 크라운제이, 김진표, MC스나이퍼 등 음악성이나 인지도 면에서는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랩퍼를 비롯해 장근, 배치기, 버벌진트, 슈프림팀, MISS $ (미스에스), ICON (아이콘) 등 실력파 랩퍼들이 합류함으로써 2009년 가요계의 음반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제작 됐다.

 

4월 15일, ‘블루 브랜드 : 트웰브 도어스’ 는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는 Part1의 음원 5곡이 공개 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