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모델 이파니 맥스FC 라운드걸 데뷔
모델 이파니 맥스FC 라운드걸 데뷔
  • 신선진 기자
  • 승인 2016.03.17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회 개회 선언, 라운드걸 함께 참여

[한강타임즈=신선진 기자] 모델 이파니가 오는 3월26일(토) 오후2시 동대문구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메이저 입식격투기 대회 MAX FC(한글표기: 맥스FC)의 개회선언 및 라운드걸로 데뷔한다.

이파니는 모델에서 연기자, 가수, MC 등으로 점차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출연 드라마의 액션 신 준비를 계기로 무에타이를 수련한 바 있어서 평소에도 격투기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고 한다. 금번 맥스FC 서울 대회를 계기로 국내에도 메이저 입식격투기 대회가 개최됨을 알게 되었고, 대회사측의 적극적인 제의로 라운드걸로 데뷔하게 되었다.

이파니는 “이번 맥스FC 서울대회에 개회 선언과 라운드걸을 소화하기로 했다. 오랜만에 무대라 걱정이 많지만 제대로 된 라운드걸의 면모를 보여 대회를 빛내고 싶다. 영화 촬영을 앞두고 있어서 조만간 연기자로도 찾아 뵙겠다”고 근황을 전했다.

   
   
 

맥스FC 관계자는 “대한민국 입식격투기 메이저 대회 맥스FC가 세 번째 넘버링 대회를 서울로 결정하며, 조금 더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 마련했다. 다양한 볼거리와 선수들의 스토리가 살아있는 대회,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대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맥스FC는 대한민국 입식격투기 부활을 모토로 만들어진 메이저 입식격투기 대회이다. 3월26일(토) 오후2시 서울 동대문구체육관에서 개최되며 IPTV IB스포츠 채널을 통해 오후6시부터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