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드라마 ‘욱씨남정기’ 황찬성, 상의탈의 명품 상반신 공개 ‘엄지 척’
드라마 ‘욱씨남정기’ 황찬성, 상의탈의 명품 상반신 공개 ‘엄지 척’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6.04.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석천, 사심폭발 카메오 현장 습격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황찬성이 ‘욱씨남정기’를 통해 명품 몸매를 전격 공개했다. 이를 본 홍석천의 반응은 어땠을까?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측은 22일 스틸컷을 통해 홍석천의 카메오 출격과 모델로 변신한 황찬성의 상반신 노출을 예고했다.

홍석천은 22일 방송될 ‘욱씨남정기’11회에 사진작가로 깜짝 등장할 예정. 홍석천은 ‘비밀봉기’로 깨알 활약하며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남봉기 역 황찬성의 모델 오디션 장면에 모습을 드러낸다. 홍석천은 황찬성의 조각같은 몸매를 카메라에 담으며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능청 연기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책임질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황찬성은 명품 상반신을 뽐내며 여심을 흔든다. 홍석천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 또한 웃음을 자아낸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프로패셔널한 사진작가로 완벽 변신한 홍석천은 상의 탈의한 황찬성을 본 뒤 사심이 폭발한 듯(?) 카메라를 든 채 입을 쩍 벌리고 감탄을 금치 못하는 모습이다. 황보라는 그런 황찬성의 가슴팍에 립스틱 자국을 찍으려 들이대고 있는 중이다. 이는 극중 립스틱 광고 컨셉상 가슴팍에 립스틱 자국이 필요해 장미리 역의 황보라가 직접 입술 자국을 남기는 연출 컷.

이 같은 홍석천의 능청스런 깨알연기는 촬영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황보라가 황찬성에게 직접 립스틱 자국을 남기는 장면에서 방청객 모드로 변신한 이요원 윤상현 김선영은 단체로 물개박수까지 치며 현장을 후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홍석천은 카메오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이요원, 윤상현, 황찬성, 김선영, 황보라 등 배우들과 혼연일체 된 코믹연기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제작 관계자는 “홍석천의 카메오 출연과 황찬성의 깨알 호흡으로 또 하나의 명장면이 탄생할 것 같다. 해당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줄 예정이니 11회를 기대해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황찬성의 상의탈의와 홍석천의 사심폭발 연기가 모두 담긴 비하인드 컷 공개에 네티즌들은 “역대급 명장면 탄생 예감”, “홍석천 진짜 좋아하는 것 같아. 사진만 봐도 이리 웃긴데”, “도도한 이요원 언니도 빵 터졌네. 얼마나 웃겼길래”, “물개박수 3인방 진심으로 웃겨보인다”, “황찬성 숨겨진 몸매 대박. 설렌다”, “황보라는 좋겠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방송 말미에서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조사장(유재명 분)에게 접근한 이지상(연정훈 분)의 압박이 서서히 시작돼 긴장감을 높였다. 위기를 극복하고자 똘똘뭉쳐 있는 러블리 식구들에게 ‘구조조정’이라는 또 하나의 난관이 불어닥치면서 이들의 운명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웃픈 현실을 유쾌한 웃음과 공감으로 풀어내며 매회 시청률 상승을 이끌고 있는 ‘욱씨남정기’ 11회는 22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