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어반자카파 새로운 미니앨범 ‘스틸’ 발표
어반자카파 새로운 미니앨범 ‘스틸’ 발표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6.05.2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어반자카파가 1년여 만에 새로운 미니앨범 '스틸(Still)'을 발표하며 음악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감성 넘치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혼성 R&B 그룹 어반자카파가 새로운 미니앨범 '스틸(Still)'의 앨범 커버를 첫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어반자카파가 현 소속사인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오는 27일에 처음 발표하는 앨범 '스틸(Still)'은 지극히 어반자카파다운 트랙들로 가득 채워졌다. 특히 어반자카파는 모든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 각각 자신의 곡을 작업한 후 앨범 컬러에 맞춰 수록곡을 결정하는 기존에 앨범을 만들던 방식을 사용해 이번 앨범을 완성했다. 데뷔 7년차 새로운 둥지에서 새 앨범을 선보이는 만큼 조금씩 자신들만의 음악을 내어 보이기 위해 어느 때보다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오늘 20일 정오부터 음반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판매를 실시하는 어반자카파는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은 앨범 자켓 커버를 새롭게 공개하며 외적으로나 음악적으로 모두 변신을 꾀했다. 특히 '스틸(Still)'의 아트워크는 사랑과 이별에 대한 깊은 단상들을 테마로 한 수록곡들의 분위기에 맞추어 콜라쥬 아트를 기반으로 제작되 더욱 특별함을 선사할 것이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약 1년만에 컴백하는 앨범이기에 확실하게 힘을 준 앨범이라고 볼 수 있다. 진정 '어반자카파' 같은 음악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곧 발매되는 미니앨범 '스틸(Still)'에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어반자카파는 앨범 발매 하루 전인 26일에 쇼케이스를 펼칠 예정으로 많은 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반자카파의 새로운 음악을 담은 미니앨범 '스틸(Still)' 은 5월 27일 자정 전체 음악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표된다.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리며 화려하게 데뷔해 이제는 결성 7년차를 맞는 어반자카파는 놀라울 정도로 높은 음역대를 넘나드는 소프트한 보이스의 권순일과 파워풀한 보컬로 걸크러쉬를 불러 일으키는 홍일점 조현아, 그루브한 매력적인 저음의 박용인 등 각기 다른 개성의 세 멤버가 끈끈한 의리로 자신들의 음악색을 보여주고 있는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이다.

데뷔 이후, ‘봄을 그리다’, ‘니가 싫어’, ‘그날에 우리’,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Just the two of us)’, ‘겟(Get)’, ‘뷰티풀데이(Beautiful Day)’ 등 웰메이드 히트 넘버를 선보이며 콘서트와 페스티벌 등의 꾸준한 활동을 통해 음악팬들을 만나 온 어반자카파는 20대의 감성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