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딴따라’ 지성, 목 메일 틈 없다.. 초강력 사이다 반격
‘딴따라’ 지성, 목 메일 틈 없다.. 초강력 사이다 반격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6.05.2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딴따라’가 1고구마 100사이다 공식을 세우며 사이다 폭탄을 쏟아냈고 ‘목 메일 틈 없는 초강력 사이다 드라마’에 등극했다.

윤서와 허준석을 도망갈 곳 없는 구석으로 몰고 가는 지성의 한마디 한마디가 시청자들에게 숨막히는 긴장감과 통쾌함을 선사했고, 결국 성추행 사건의 내막을 밝힐 결정적 증거가 지성의 손에 들어가면서 본격적인 사이다 폭탄이 시작됐음을 알려 짜릿한 쾌감을 안긴 것.

뿐만 아니라 달달한 로맨스와 눈물샘을 자극하는 싱글대디 이태선의 사연까지 담겨 안방극장을 뒤흔들었다.

사진제공 SBS ‘딴따라’ 방송화면 캡쳐

이 같은 사이다 반격은 시청률 1위로 이어졌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딴따라’ 12회는 수도권 8.5%, 전국 7.1%로 동 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에 등극했다. 또한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딴따라’ 12회는 수도권 9.9%, 전국 8.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전회보다 수도권 1.2%p, 전국 1.1%p 상승한 수치이다.

지난 26일 방송 된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딴따라’ 12회에서는 성추행 사건의 내막을 밝힐 동영상을 얻기 위해 이지영(윤서 분)을 압박하는 신석호(지성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석호는 지영을 찾아갔다. 그는 사건 당일 밤 지누(안효섭 분)와 함께 찍힌 지영의 사진을 보여줬고, 이미 이니셜 기사로 자신이 성추행 사건의 A양임이 공공연해진 상황에서 루머를 입증할만한 사진까지 눈 앞에 나타나자 지영은 패닉에 빠졌다.

석호는 지영에게 강력한 카운터 펀치를 날리며 초강력 사이다 반격을 시작해 쫄깃한 긴장감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폭발시켰다. 석호는 “네가 연출하고 동생이 촬영한 그 동영상? 넌 어차피 기사회생 못해. 친구 팔아먹고 톱스타 유혹해서 협박해 데뷔한 아이. 그 동영상 어떻게 활용해야 거지꼴을 면할 수 있을까? 나한테 넘겨. 내일 밤 12시까지 시간 줄게”라고 딜을 제안했다.

지영은 동생 경수를 시켜 사건 당일 상황을 모두 촬영하게 했던 것. 지영이 갖고 있는 동영상에는 성추행 사건이 케이탑과 지영의 합작으로 꾸민 자작극이라는 것과 조하늘(강민혁 분)에게 누명을 씌우라고 하는 김주한(허준석 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소름 돋게 했다.

동영상이 석호에게 들어가면 위험해진다는 것을 감지한 이준석(전노민 분)은 지영을 지켜주겠다고 회유했지만, 지영은 석호가 제안한 데드라인인 밤 12시가 되기 직전 동영상을 석호에게 보내며 준석을 배신해 쾌감을 배가시켰다. 이어 사건의 내막을 밝힐 동영상을 손에 넣은 석호는 경찰서로 직행했고, 경찰서 앞에서 케이탑 준석에게 전화를 걸어 “내가 어딜까요? 지금”이라며 도발해 통쾌함을 자아냈다.

성추행 사건이 신석호표 초강력 사이다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통쾌함과 짜릿함, 쫄깃함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든 가운데, 시청자의 가슴을 뜨겁게 적시는 싱글대디 나연수(이태선 분)의 사연과 설렘으로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석호-그린(혜리 분)-하늘의 로맨스까지 쫀쫀하게 그려져 시청자들을 밤잠 못 이루게 했다.

찬희(조연호)의 친모이자 첫사랑인 가은(김소혜 분)과 만난 연수. 그는 가은으로부터 찬희를 두고 떠난 이유와 결혼한다는 소식까지 들었다. 가은이 마지막 인사를 하고 떠나자 연수의 등에 업혀 잠이 든 줄만 알았던 찬희는 “엄마 갔어?”라며 대성통곡을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마음 착한 연수 찬희 부자의 짠내 나는 상황을 위로한 것은 여민주(채정안 분)였다. 민주는 자신이 못났다고 자책하는 연수에게 “연수는 웃는 게 멋진 남자야 옛 사랑을 보내주고 새 사랑을 준비해 스물 다섯은 그런 나이야”라며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넸고, 이에 연수뿐만 아니라 시청자들 역시 마음이 따뜻해지는 위안을 얻어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했다.

석호-그린-하늘의 엇갈린 삼각로맨스는 더욱 깊어졌다. 석호는 그린을 향해 제 멋대로 뛰는 마음을 사랑이라고 짐작했다. 하루 종일 그린과 연락이 안 되고 얼굴을 못 봤다는 사실에 투덜거렸다. 이에 석호는 “바빠도 하루에 한번은 얼굴 보자”라고 그린에게 말했고, 그린은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약속해 설렘을 폭발시켰다. 특히 석호를 향한 그린의 호감이 느껴져 시청자들의 심장을 간지럽게 만들었다. 함께 밤산책을 하자거나 운전면허가 다시 나오면 꽃구경을 시켜 달라고 말하는 그린의 모습은 귀여운 데이트 신청이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가 하면, 하늘은 그린에게 ‘깜짝 반지고백’을 해 심쿵을 유발했다. 그린의 손에 반지를 끼워주고 눈을 맞추며 “우리 연애하자”라고 돌직구 고백을 하는 하늘의 모습은 풋풋하고 설렜다. 이에 석호-그린-하늘의 엇갈린 삼각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세 사람의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드라마스페셜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