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광진구, 초등학생 대상 ‘여름방학 영어캠프’ 운영
광진구, 초등학생 대상 ‘여름방학 영어캠프’ 운영
  • 김영준 기자
  • 승인 2016.06.1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까지 참가자 모집..수준별 맞춤 수업 진행

[한강타임즈 김영준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기동)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다양한 체험위주의 실속있는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건국대학교에서 지역 내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다음달 27일부터 8월 9일까지 10일간 운영된다.

강의는 원어민강사와 한국인 지도교사 등 총 28명의 강사진이 의사소통 기능과 활동위주의 실용영어 집중교육을 실시하며, 사전 레벨테스트를 통한 수준별 맞춤 수업으로 진행된다.

수업은 일상생활과 밀접한 소재인 자연, 과학을 주제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 4가지 영역을 골고루 발달시키는 균형 잡힌 영어교육을 실시한다.

또 반복학습을 통한 영어실력 향상을 돕기 위해 수업 후에는 가정에서 복습할 수 있도록 화상영어시스템 연계수업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학생 선발은 학교별 인원배정 및 학교장 추천에 의해 이뤄지며,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이달 30일까지 재학중인 학교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1인당 28만원으로, 구에서 17만원을 지원하고 본인부담은 11만원이다. 단 저소득층 자녀는 참가인원 10% 범위 내에서 수강료 전액을 지원한다.

김기동 구청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방학기간 중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공교육에 내실화를 기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보편적 교육복지를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