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우결’ 조타, 김진경 손만 계속해서 응시? ‘심쿵’ 데이트 현장 공개
'우결’ 조타, 김진경 손만 계속해서 응시? ‘심쿵’ 데이트 현장 공개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6.06.1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조타가 김진경의 손바닥을 사수하는 ‘손바닥 스틸러’에 등극했다. 조타는 김진경의 손목을 향한 집착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손을 잡기 위해 치밀한 계산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18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남산 데이트를 즐기는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타-김진경은 연인들의 로망 리스트 중 하나인 ‘남산 데이트’에 나설 예정이다. 두 사람은 케이블카를 타고 남산에 오르고 남산 꼭대기에 자물쇠를 채우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등 ‘꽁냥꽁냥’ 지수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조타-김진경의 므흣한 케이블카 심쿵짤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조타는 “생각은 다른데 있었어요. 손을 너무 잡고 싶었어요”라며 직설적으로 김진경에게 다가갔고 “계속 그 생각뿐이었어요”라고 목표 설정(?)을 제대로 하는 ‘적극적 남성’의 모습을 보여줬으며, 이에 김진경은 “전 손을 잡을지 전혀 몰랐어요”라고 깜짝 놀라는 동시에 수줍은 듯 두 뺨이 붉게 물들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공

또한 조타는 ‘우리남편’에 이은 또 한 번의 ‘특급’ 호칭으로 김진경과의 사이를 더욱 좁히며 핑크빛 바람을 불러 일으킨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조타-김진경의 ‘후끈후끈’ 남산 케이블카 데이트 현장은 오는 18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