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디어 마이 프렌즈' 조인성, 한눈 팔수없는 비쥬얼 "희자이모는 어디에?"
'디어 마이 프렌즈' 조인성, 한눈 팔수없는 비쥬얼 "희자이모는 어디에?"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6.06.2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마프 13화 예고

[한강타임즈] '디어 마이 프렌즈 13회 예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디어 마이 프렌즈' 측은 지난 19일 페이스북을 통해 “#‎디마프 13화 예고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어 “#‎조인성 #‎한눈_팔수없는_비쥬얼 #‎그나저나_희자이모는_어디에..?!”라는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디어 마이 프렌즈' 예고편에는 조희자(김혜자 분)는 기억을 잊는 모습들이 포착됐다. 

특히 이성재(주현 분)는 치매를 의심했고, 예고편에서는 사라진 조희자가 함께 한기를 업은 듯한 모습으로 한강 다리를 건너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성재는 “희자 애들한테 알려야 겠지? 이렇게 해서 희자 찾겠냐?”라고 말했고, 친구들은 사라진 조희자를 찾아 나서며 똘똘 뭉치게 된다. 과연 조희자는 어디로 사라진 것인지, 그녀를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시에 건강검진을 받는 오쌍분(김영옥 분)-장난희(고두심 분)의 모습과 결과를 받고 놀라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장난희(고두심 분)와 일우(장현성 분)의 다정한 모습과 함께 박완(고현정 분)이 “내가 좋아 그 남자가 좋아? 잤냐?”라고 묻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서연하(조인성 분)은 “다른 놈한테 한눈 팔지 말고”라고 말했고, 박완은 “너 악덕 애인 같아”라고 전했다.

한편,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는 “살아있다.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외치는 ‘꼰대’들과 꼰대라면 질색하는 버르장머리 없는 청춘의 유쾌한 인생 찬가를 다룬 작품. 12회는 오늘(토)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디어 마이 프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