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인맥 총동원한 ‘언니쓰 Shut Up’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 ‘기대 UP’
인맥 총동원한 ‘언니쓰 Shut Up’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 ‘기대 UP’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6.07.0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언니쓰'의 'Shut Up'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가운데 드디어 ‘Shut Up'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된다.

8일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언니쓰'의 'Shut Up' 뮤직비디오 스토리 촬영기와 풀버전뮤직비디오가 최초로 공개한다.

'언니쓰-Shut Up' 뮤직비디오는 멤버들과 제작진이 콘티부터 연출까지 직접 제작했으며 이들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 총 19시간에 걸친 논스톱 촬영으로 저비용 고효율의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무엇보다 ‘언니쓰’ 멤버들이 자급자족한 카메오 군단이 눈길을끈다. '언니쓰-Shut Up' 뮤직비디오 촬영소식에 출격한 이들은 박진영-유희열-김준호-잭슨-경리-박휘순-슬리피-남창희-김인석이다. 인맥을 총 동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특급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이번 뮤직비디오서 여주인공 민효린의 현 남친은 김준호, 전 남친은 유희열, '나인뮤지스'의 경리는 김준호의 또 다른 여자친구 역을 맡아 코믹한 사각 관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준호는 민효린과 경리와 함께 할 '멜로연기'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김준호는 촬영장에서 구강청결제를 손에서 놓지 않으며 멜로연기에 투철한 준비 정신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설렘도 잠시, 그를멘붕에 빠트리게 한 반전촬영이 펼져진 ‘언니들의 슬랭덩크’는 매주 금요일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