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슈퍼스타K’ 김국환-이비아, 둘 사이에 대체 무슨 일이?
‘슈퍼스타K’ 김국환-이비아, 둘 사이에 대체 무슨 일이?
  • 오지연기자
  • 승인 2009.11.07 0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몽키3 이비아-김국환 동영상)     © 한강타임즈
김국환이 ‘슈퍼스타K’ 출연 이후 몽키3를 통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www.monkey3.co.kr)의 스타문자이벤트를 통해 김국환과 이비아가 만난 자리에서 이비아는 “좋은 음색과 가창력을 가진 김국환이 또 한번 여러분의 가슴을 울릴 것이다. 조만간 좋은 곡으로 찾아 뵐 것이다”며 김국환을 소개했다.

김국환은 “너무나 좋은 이비아 선배와 같은 소속사에서 같은 길을 가게 되어 기쁘고, 자만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서 여러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가수 김국환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국환은 엠넷 ‘슈퍼스타K’에서 이효리를 울려 유명세를 탔고 최근 이비아와 한식구가 돼 데뷔 앨범을 준비 중이다.

김국환과 이비아의 동영상을 몽키3 스타문자이벤트(http://evia.monkey3.co.kr)에서 자세하게 볼 수 있다.

한편 이 이벤트는 팬들이 문자로 보내준 질문에 동영상으로 답변하는 MMS 서비스로, 이비아에게 질문하고 싶은 팬들은 몽키3 스타문자이벤트(http://evia.monkey3.co.kr)의 문자서비스를 이용해 질문을 남기면 된다. 평소 이비아에게 궁금했던 점이나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올리면 베스트 질문을 선정해 몽키3 후드티셔츠, 몽키3 송정액제 1개월 이용권, 아이팟터치, 영화예매권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몽키3 스타문자이벤트(http://evia.monkey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