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인터뷰]디노체컨벤션웨딩홀 노민성 대표
[인터뷰]디노체컨벤션웨딩홀 노민성 대표
  • 김재태 기자
  • 승인 2016.08.2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민성 디노체 대표

[한강타임즈 김재태 기자]일생 최고의 순간···최상의 서비스 제공하겠다

신랑과 신부를 비롯한 하객 모두가 축제를 경험하고, 다양한 문화예술을 향유하는 즐거움이 있는 디노체 컨벤션 웨딩홀, 웨딩홀 이상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노민성 대표를 만나 경영철학과 향후 계획 등 전반에 대해 들어 봤다.<편집자주>

디노체컨벤션웨딩홀 노민성 대표

▶ 디노체 컨벤션 웨딩홀을 자세히 소개한다면.
강남과 강북을 아우르는 서울 중심에 위치한 디노체컨벤션은 지하철 4개 환승노선(2호선,5호선,중앙선,분당선)이 교차하는 교통의 요충지이며 최적의 접근성과 성동구 지역 내 왕십리 민자 역사이자 원스톱 복합 문화공간인 비트플렉스 내에 위치해있어 찾아오시는 고객분들에게 차량 1,200여대가 주차 가능한 넓은 주차공간과 젊은층에게 데이트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는 왕십리 민자 역사 비트플렉스는 약 3만평 규모의 유럽형 테마파크 쇼핑몰 엔터식스, 이마트, CGV, 푸드&카페 등 다양한 유명 브랜드가 입점해 있습니다.
주변에 2㎞의 걷고 싶은 건강거리, 아트파크, 기네스파크 등 테마공원도 조성돼 다양한 볼거리 및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식 전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모여 있는 신개념 웨딩공간 디노체컨벤션은 강남 타 웨딩홀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10미터 높이의 웅장한 웨딩홀과 다앙한 연출, 엄선된 재료로 정갈하고 맛깔스런 음식으로 정성을 다해 디노체컨벤션을 찾아주신 고객님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겠다는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 노민성 대표의 간단한 자기소개와 경영철학 그리고 향후계획에 대해 한 말씀.
대학졸업 후, 성동구에서 웨딩사업에 첫발을 내딛고, 10년이 지난 지금 디노체컨벤션 웨딩홀로
고객분들을 찾아 뵐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서비스의 본질이 무엇인지 더 깊이 알고 싶어서 호텔경영을 공부했는데, 서비스는 서비스를 즐기고, 그 일에 한순간 한순간 정성을 다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항상 마음에 “성의정심(誠意正心)” 의 뜻(바른마음으로 “뜻”에 정성을 다한다)을 새기고, 저희 디노체 가족과 공유하며, 고객을 모시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디노체컨벤션웨딩홀 내부 전경

▶ 웨딩홀 선택 시 우선 고려해야 하는 기준은.
여러 가지 사항들이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웨딩홀의 분위기, 예식비용, 접근성, 주차시설, 음식의 질 등으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웨딩홀과, 신부대기실의 분위기 정도는 신랑, 신부를 위한 기준이 되고, 음식의 맛과 주차시설, 접근성 등은 하객 분들을 위한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
디노체컨벤션의 경우 높고 웅장한 웨딩홀, 다양한 연출, 정갈하고 깔끔한 음식, 왕십리역사내 위치한 접근성, 넓은 주차 공간 등으로 신랑, 신부의 선택의 기준이 되는 대부분의 요소에 부합하는 장소입니다.

신부대기실

▶ 기억에 남는 행복한 결혼식을 만들기 위해 디노체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있다면.
결혼 연령의 자연스러운 증가로 점차 특별한 결혼식을 올리고자 하는 커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디노체컨벤션은 그러한 트렌드를 맞추기 위해 단순 웨딩홀 기능만으로 멈추지 않고 장소협찬, 연말파티 등 문화와 예술을 넘나드는 새로운 가치를 이곳을 찾는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예식을 위한 웨딩홀을 넘어선 새로운 문화 예술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예식 트랜드가 늘고 있어 둘만의 특별한 예식 이벤트를 준비하시는 신랑, 신부들이 많습니다.
기존의 예식에서 벗어나 신랑, 신부 입장 시 4중창 오프닝이벤트나 한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것처럼 시네마웨딩(엣지브랜딩)등으로 변화하는 예식 문화에 맞춰 새로운 트랜드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 웨딩홀을 경영하면서 힘든 점과 좋은 점이 있다면.
아무래도 올바른 서비스 마인드를 교육하고, 꾸준히 유지되며, 새로운 서비스방식의 변화를 이
끌어내는 게 제일 힘들죠! 항상 새로운 방식은 잘 맞지 않기 때문에 거부반응이 나타나기 마련인데 그런 요소들 때문에 갈등이 생겨 원치 않은 일들도 많이 생깁니다. 하지만, 서로 이해하고 설득하고 동의해서 실현되었을 때, 좋은 결과로 이어져 모두에게 만족이 되었을 때, 그 기쁨은 이루 말 할 수가 없이 행복합니다.

한식 메뉴

▶ 마지막으로 독자들과 고객님들에게 한 말씀.
복합 문화 공간의 컨벤션을 지향하며 많은 분들이 다양한 문화행사를 접할 기회를 만들고, 예비부부들에게 있어 일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을 위해 디노체컨벤션은 언제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