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8월 26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8월 26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08.26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쥐띠= 사소한 일에서 의견 충돌이 예상되니 주의함이 좋을 듯. 7·9·10월생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에 감사할 줄 알아라. 도움으로 원하던 큰 열매 맺을 운. 유통업 종사자는 고전하던 금전적인 문제 북쪽에서 해결될 수 있으니 기회포착을 잘할 것.

▶소띠= 처음부터 무리하게 강행하지 말라.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듯 처음부터 조건을 상대방에게 내세우지 말 것. 당신의 깊은 뜻은 차차로 전달될 것이다. 힘든 당신을 북쪽 사람이 도와 줄 수. ㄱ·ㅂ·ㅎ성씨 남녀 간에 유혹에 빠진다면 영원히 후회하게 될 듯.

▶범띠= 용기 있는 자만이 미인을 얻을 수. 위험은 있으나 지혜와 용기로 대처하면 승리하여 큰 것을 얻겠다. ㅅ·ㅂ·ㅎ성씨 진행 중인 사업을 잘 추진하려면 돼지·토끼·개띠 윗사람의 조언을 참고하라. 4·5·6월생 붉은색 옷으로 단장함이 길함을 알라.



▶토끼띠= 자신의 본분을 알고 남을 충고함에 있어 관대하게 하라. 불리한 여건을 유리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다. 조급하게 서두름 없이 폭이 넓어야 모든 것 극복하게 됨을 알 것. 1·2·3월생 하는 일의 진전된 모습을 원한다면 서쪽은 피하고 북쪽이 길향.

▶용띠=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만큼만 계획을 세워 추진하라.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답답해하지 말 것. 즐거운 웃음으로 매사 호감을 사라. 무거웠던 마음을 가볍게 만들어 줄 듯. ㄱ·ㅅ·ㅇ성씨 노력하며 기다리는 인내가 희소식으로 이어지니 빈 마음 채우겠다.

▶뱀띠= 막중한 일이 눈앞에 있으니 신중을 기해 처리하도록 할 것. 4·6·12월생 남에게 미루지 말고 책임감으로 전진함이 좋겠다. 윗사람의 조언은 천금보다 낫다는 말을 명심하고 당신도 올챙이 시절이 있었음을 상기하는 것이 바람직한 긴 안목임을 알라.

▶말띠= 자녀들에게 너무나 강압적으로 많은 요구를 하지 말 것. 부모가 이루지 못한 것을 자녀에게 기대한다면 그것은 오판이다. 자녀의 인생길은 따로 있음을 알아라. 3·9·11월생 주부는 내조의 힘이 크지만 자만은 금물이며 건강관리에도 관심을 가질 것.

▶양띠= 나약함을 보이는 것은 역전승할 기회를 빼앗기는 것인 만큼 어떠한 난관이 닥친다 해도 허둥대지 말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 기회를 또다시 만들어라. 보다 도전적인 모습으로 변모시킴이 좋을 듯. 7·8·9월생 흰색·검정색을 입어 힘을 가질 것.

▶원숭이띠= 마음을 비우고 진실하게 대하라. 어느 가정이든 때로는 갈등이 있게 마련이다. 부부간에 불화가 생길수록 속마음을 대화로써 풀어야 할 듯. 부부는 서로 맞벌이를 하면 좋겠고 4·5·6월생 북쪽은 불이익이 따르니 매사조심하고 밤에는 운전을 하지 않음이 좋겠다.

▶닭띠= 2·4·9월생은 매사 소극적이며 비관적인 생각만 갖지 말고 대담한 마음자세를 갖고 이미지 변화를 꾀함이 좋겠다. 성실히 임하면 작은 기회를 만들어 큰 기회를 얻게 될 수. ㅂ·ㅎ성씨 재능과 소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임을 알고 임하라.

▶개띠= 자신이 최고라는 자만심을 버리고 언행에 각별히 조심할 것. 6·9·12월생 구설로 고심할 수. 주변 사람들이 약한 점을 이용해서 부당한 부탁을 할 것 같으니 ㄱ·ㅅ·ㅇ성씨는 거절하는 것이 좋겠다. 운전도 기분에 따라 과속하지 말고 안전을 기함이 좋을 듯.

▶돼지띠= 남의 말에 신경 쓰지 말고 새로운 일을 찾아 도전해 봄이 어떨지.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는 말처럼 아랫사람을 다스려도 묵묵히 자신이 최선을 보일 때 모든 것을 주관할 수 있는 힘과 저력을 나타낼 수 있음을 알아야 할 때다. 3·4·7월생 자녀에게 신경 쓰일 때.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