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9월 30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9월 30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09.3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9월30일 (음력 8월30일·을묘)

▶쥐띠= 총명한 지혜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업을 구상할 운. 친지와 동업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면 서로 간에 의견충돌만 피하면 좋은 성과 있을 수. 2, 7, 8월생은 자녀 일로 걱정 있겠다. ㄱㅊㅎ성씨 지나치게 자신의 속마음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을 듯.

▶소띠= 요란스러움보다는 조용한 가운데 실속이 있다. 1, 2, 4월생 현재는 큰 소득 없지만 남을 위해 베푸니 앞으로 몇 배의 득이 있을 수. 73년생 내가 진정 사랑하고 나를 위해줄 사람은 남동쪽에 있으니 감정부터 앞세우지 말고 침착하게 처신함이 좋을 듯.

▶범띠=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 없다는 듯 그동안 자녀관계로 마음 조였던 일이 잘 풀릴 듯. 귀인은 동북쪽 ㄱㅍㅊ성씨. 크게 도움을 주니 늦은 시간에 기쁜 소식 있겠다. 1, 4, 9월생 정상의 자리를 지속하려면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자세로 노력하라.

▶토끼띠= 인고의 세월을 딛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니 어려움이 많다. 진실한 태도로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고 감언이설에 속지 않도록. 자기중심이 흔들리지 않는다면 대성할 운. 2, 3, 10월생 사소한 일로 오해를 사거나 구설수로 마음고생 있을 듯. 동쪽이 길향.

▶용띠= 아침에 일어나 보니 스타가 되어있더라는 기적 같은 일이 당신에게도 있을 수 있다. 계획한 일을 성실히 진행하니 타인의 평판이 높아질 듯. ㅁㅈㅎ성씨는 1, 6, 11월생에게 관심을.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은 좋겠지만 신중을 기해서 처신하고 언행 조심.

▶뱀띠=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도 있듯이 눈앞에 보이는 작은 것에 과욕을 부리지 말고 침착하게 매사를 처신함이 좋겠다. 1, 10, 12월생 아내와의 매듭 풀고 인내심으로 꾸준히 노력한다면 곧 호평 받는 날이 있을 듯. 자신의 분수를 알고 내것이 아니면 금물.

▶말띠= ㅂㅊㅎ성씨 두둑한 배짱이 필요하구나. 박력있게 밀고 나감이 좋겠다. 한없이 미루다가 천정배필도 놓칠까 염려됨. 3, 4, 10월생 동업자는 화합이 필요할 때. 어려운 일은 해결되었으나 송사나 구설이 따르니 언행이나 보증은 피하는 것이 좋을 듯.

▶양띠= 67년생 ㅂㅈㅎ성씨는 직장에서 중책을 맡아 능력을 발휘하여 인정받을 듯. 사업가는 어려움을 친구나 친지에게 조언을 받아 순조롭게 풀고 자신이 처해있는 위치를 잘 판단해서 예의주시하면서 일을 추진할 것. 괜한 사람으로 오해받을 운세이니 조심.

▶원숭이띠= 벅차고 힘이 들지만 꾸준한 도전과 노력으로 씨를 뿌리면 성취할 운. 애정은 베풀면서 포용력 있게 참고 견디면 좋은 일 있겠다. 너무나 인정에 끌리어 자기사업에 소홀함이 우려됨. 1, 6, 9월생 타인의 일에 너무 신경 쓰지 말 것. 자신에게 피로만 남는다.

▶닭띠= 직장인은 칭찬받는 날이며 인기인은 명성을 떨치는 좋은 날이다. 자기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을 듯. 5, 6, 8월생 감색, 밤색을 입은 사람에게 큰 행운이 있는 날. 북쪽으로만 가지 않으면 길. 자만심은 금물이니 겸손한 태도로 자기 일에 충실함이 좋을 듯.

▶개띠= 처음에는 잘 진행되는 것 같으나 결실이 없다. 너무나 이권에 집착하면 다툼이 우려되니 구설 조심하고 남쪽에 토끼띠, 닭띠가 있으면 문안인사라도 하라. 82년생 무엇이든지 진지한 태도가 요구됨. 생각지 않던 수입도 있을 수. 애정은 솔직한 표현으로 핑크빛.

▶돼지띠= 뜻한 바 소망이 이루어지고 귀인이 따르니 하고자 하는 것마다 순조롭구나. ㅈㄹㅎ성씨 기분 좋다고 자만에 빠지면 오후에는 울상이 된다. 중개업을 하는 자는 재치 있게 일 처리를 함이 좋을 듯. 과욕만 부리지 않으면 부가 있을 수. 가족의 건강 주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