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SBS,<스타 골프 쇼> 첫 방송
SBS,<스타 골프 쇼> 첫 방송
  • 안병욱 대표기자
  • 승인 2009.12.14 0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
골프 마니아들에게 강신성일, 조훈현, 홍수환 등 평소 만나기 힘들었던 스타의 골프 실력도 감상하고   그들의 파란만장한 인생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생겼다. 12월 15일 SBS골프채널을 통해 첫 전파를 탈 <스타 골프 쇼>가  바로 그 기회다.


 <스타 골프 쇼>는 매주 스타를 필드로 직접 초대해 최홍림, 조정연 프로가 스타의 골프 고민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족집게 레슨 및 스타의 모든 것을 들려줄 다양한 코너 구성의 토크가 결합된 이색 골프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초대 손님은 대한민국 최고의 무비스타, 강신성일! 주연한 영화만 무려 506편! 한국 영화의 살아있는 전설인 강신성일은 무비스타에서 국회의원까지 그야말로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았다.

강신성일은 그동안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자신의 숨은 뒷이야기들을 <스타 골프 쇼>를 통해 모두 고백했는데 국회의원 선거에서 낙선하고 백지수표로 밤무대 제의를 받았던 이야기 국회의원 시절 뇌물수수 혐의로 수감 생활을 했었던 이야기 그리고 부인 엄앵란과의 이혼설 등 그를 둘러싸고 있는 많은 오해와 궁금증들을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풀어냈다. 특히 영화 촬영 차 찾은 파리에서 묘령의 여인과 데이트를 즐긴 에피소드 등 그간 숨겨온 로맨스 또한 솔직하게 밝혀 오히려 출연진과 제작진이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강신성일의 31년 구력의 골프 실력부터 지금껏 밝힐 수 없었던 그의 인생 역정, 50년 만에 처음으로 공개하는 노래 실력까지 그에 대한 모든 것이 알고 싶다면 12월 15일 화요일 밤 11시, SBS 골프채널을 통해 방영될 <스타 골프 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병욱기자

news@hg-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