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호랑이해, 첫 채용 소식
호랑이해, 첫 채용 소식
  • 이희선 객원기자
  • 승인 2010.01.03 0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2010년. 호랑이해를 맞아 구직자들이 반가워 할 채용 소식이 시작됐다.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060300)(incruit.com)는  포스코, GM대우, STX건설, 휠라 코리아, GS EPS, LG CNS, 하나투어 등 새해 초부터 인재를 찾아나서는 기업들의 첫 채용소식들이 이어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포스코는 TRIZ, 생산공정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전문자격증 소지자 및 영어, 중국어, 일어 등 제 2외국어 우수자를 우대한다. 생산 공정직의 경우 산업공학, 경영공학, 산업시스템공학 등 IE 전공자로 3년 이상의 실무 경력을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posco.co.kr) 에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마감일은 1월 12일. 
 
GM대우는 R&D, 디자인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대졸 및 졸업예정자(단, 디자인 모델러 부문은 고졸 이상)이며, 토익 700점 및 전 학년 평점 B학점 이상 이어야 한다. 또한, 해당 분야별 모집 전공 다르기에 홈페이지를 자세히 확인해봐야 한다. 지원서는 1월 1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gmdaewoo.co.kr) 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받는다.
 
STX건설은 건축, 토목, 전기, 기계, 플랜트 시공/공무/견적, 자재, 재무/회계 분야 등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해당 분야 실무 경력 5년 이상, 해외 근무 경험자 및 수질환경/조경 기사 자격증 소지자라면 지원 가능하며,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모집 분야마다 세부적인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다. 접수방법은 STX그룹 채용홈페이지(yourstx.co.kr)에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되며, 원서는 1월 13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휠라코리아는 수출입/영업 관리 부문에서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수출관리부문은 경력직만 해당되며, 전문대졸 이상으로 6년 미만의 수출입 실무 경력자 이어야 한다. 또한, 영어 가능자 및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영업관리부문은 대졸 및 졸업예정자로 영어 및 컴퓨터 우수자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1월 4일까지 채용 당사 홈페이지(fila.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GS EPS는 법무담당, 해외시장 개발, 사업/인사 기획, 홍보/IT 등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모집 분야 전공자로서 4년제 대학 졸업 및 졸업예정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단 경력지원의 경우 해당 분야 3년 이상 10년 미만의 경력자를 대상으로 채용한다. 또한 영어 및 중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접수방법은 회사 홈페이지(gseps.com) 에서 지원서를 작성하여 등록하면 된다. 마감일은 1월 17일.  
 
LG CNS는 모바일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이나 석사 혹은 박사도 지원 가능하며, 토익 600점 이상 취득한 자는 필기전형에서 면제된다. 또한 해당분야 IT 실무 경력이 모집 분야의 지원 자격에 해당하는 자만 지원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요건을 확인해봐야 한다. 접수 방법은 LG CNS 홈페이지(lgcns.com)에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마감일은 1월 7일이다.
 
하나투어는 기획/ 마케팅, 중국/ 일본 전문가, 여행상담/ 국내상품 전문가 등에서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학력 및 전공 제한이 없으나 재학중일 경우 지원할 수 없다. 각 모집 분야별 지원 자격 및 업무가 상이하니 홈페이지를 통해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입사 지원서는 8일 온라인으로 통해 오픈 예정인 입사지원서를 1월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hanatourcompany.com)에서 온라인으로 작성하여 등록하면 된다.

 
이희선 객원기자 aha20@paran.com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