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신동욱 “소울메이트”로 일본을 녹이다!!
신동욱 “소울메이트”로 일본을 녹이다!!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1.0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
SBS 월화 드라마 “별을 따다 줘”(제작 신영e&c 극본 정지우 감독 정효)에서 여심을 녹이는 완소남 원준하로 출연하는 신동욱이 이번엔 일본의 여심을 녹이고 돌아왔다. 신동욱은 최근 SBS 드라마 “별을 따다 줘”의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 이였지만 일본의 팬들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해 팬 미팅을 가졌다. 그간 신동욱은 휴식기간에도 일본 팬들의 요청이 있을 때 마다 꾸준히 일본 팬들을 위해 일본을 방문해 왔다.

신동욱 소속사측 관계자의 따르면 “일본 팬들의 응원이 꾸준히 이어져 왔다 2006년 방송된 MBC 드라마 소울메이트(극본 조진국 연출 노도철)와 일본 원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KBS 미니시리즈 구름계단(극본 유현주 연출 김용규)때 부터 이어진 일본 팬들의 사랑이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 그간의 사랑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바쁜 스케쥴 이지만 시간을 내서 일본을 방문했다. 1000명이라는 많은 팬 분들이 찾아주셔서 신동욱이 감동을 받았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신동욱이 많은 준비를 해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라고 전했다

또한 신동욱은 “그간의 사랑이 너무 감사하다. 팬들을 위해서 많은 것을 준비했다 감사한 마음이 다 전달이 될을 지는 모르지만 최선을 다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일본을 방문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팬 미팅은 12월 5일 일본 시즈오카현의 아타미 수이요테이에서 진행되었으면 1000명이라는 많은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이 되었다.

 한편 신동욱은 2010년 1월 4일 오늘 첫 방송이 되는 SBS 월화드라마 “별을 따다줘”를 촬영중이다 “별을 따다줘”는 가문의 영광의 정지우 작가 그 여자가 무서워의 정효 감독 두 흥행 메이커가 만난 작품으로 올 겨울 따뜻한 감동을 선사 해 줄 드라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