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새해, 패션업계 취업 공채 막올라
새해, 패션업계 취업 공채 막올라
  • 이희선 객원기자
  • 승인 2010.01.1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13일 패션분야 전문취업포털 패션워크에 따르면 남영비비안, 휠라코리아, 동일방직, 예신피제이, 신원등에서 패션MD, 디자이너, VMD, 디스플레이어, 패턴개발, 영업직분야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남영비비안에서 디자이너와 상품기획 분야에서 신입을 모집하고 있다. 디자이너는 2010년 4년제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중 의류 및 의상전공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며, 인턴 6개월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상품기획은 2010년 4년제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중 일어 및 상경계열전공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며, 일본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두 분야 모두 19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작성하여 우편 접수해야 한다.

(주)휠라코리아는 마케팅팀에서 경력자를 채용하고 있다. 주 업무가 해외브랜드마케팅이기 때문에, 능숙한 영어능력을 보유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이상 졸업자중 5년 이하의 마케팅경력자이고, 지원방법은 17일까지 휠라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주)예신PJ에서 15일까지 공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각 분야별 지원 자격은 디자이너와 MD, 패턴/소재개발은 전문대이상 학력에 패션관련학과 전공자나 패션관련학원 수료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고, VMD는 전문대이상 졸업자 중 전시/인테리어 관련 전공자, 생산관리는 전공무관의 전문대이상 학력자, 영업직은 상경계열 전공자 중 4년제 이상 학력자가 지원할 수 있다. 접수방법은 이력서, 자기소개서 1부씩 이메일접수로만 받고 있다.

(주)뱅뱅어패럴은 13일부터 영업MD와 대리점영업, VMD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영업MD팀은 신입 및 경력자를 대리점영업팀은 5년 이상의 경력자를, VMD팀은 신입 및 3년 이상의 경력자를, 인테리어팀은 5년 이상의 경력자를 채용시까지 모집하고 있다. 채용된 인원은 수원지사인 경기도 화성에서 근무하게 된다.

(주)동일방직에서 15일까지 영업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학력에 상경, 어문, 법정계열 전공자중 공인외국어(토익 700점)이상의 인원은 지원할 수 있다.

(주)신원은 5개 파트에서 그래픽디자이너, VMD, 모델리스트, R&D 디자이너, 잡화영업직신입 및 경력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그래픽디자이너와 VMD는 관련전공의 4년제 학력자중 각각 2년, 5년 이상의 경력자가 지원할 수 있다.
 
모델리스트는 2년제 이상의 학력자 중 수출니트부문 2년 이상의 팀장급 경력자, R&D 디자이너는 5년 이상의 경력자중 영어로 프리젠테이션이 가능해야 하다. 잡화영업직은 핸드백영업 1년 이상의 경력자중 영어능통자를 우대한다. 공통적으로 신입은 2개월의 인턴 과정 후 평가를 통해 정직원으로 전환되며, 인턴과정 중 급여는 월 90만원에 해당한다.

자세한 사항은 패션워크(www.fashionwor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희선 객원기자 aha20@paran.com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