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1월 9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1월 9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1.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월9일 월요일 (음력 12월12일 병신)

▶쥐띠= 마음이 흔들리면 함정에 빠질 수도 있다. 과욕을 버리고 차분하게 처신하라. 자신도 자신을 알 수 없는데 남을 믿는다는 것은 큰 모험이다. 하지만 남을 믿는만큼 덕이 있을 듯. 북, 동쪽 사람이 도움 줄 듯하니 기회를 잡아라.

▶소띠= 모든 힘을 한곳으로 모아 내실을 기하라. 가족에게 많은 신경을 써야할 때. 특히 남자는 아내의 건강도 체크해 주는 배려가 있어야겠다. 5, 9, 12월생 부드러운 대화의 감촉이 느껴지는 애정의 손길을 상대는 원하고 있음을 알라.

▶범띠= 잊을 것은 빨리 잊고서 새 출발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떠나간 사람에 연연하다 보면 매사가 혼동될 수밖에 없음을 알라. 1, 4, 8월생 ㄱ, ㄴ, ㅇ성씨는 아내의 출입을 살펴 보는 것이 좋을 듯. 가정에 신경 써라.

▶토끼띠= 자만심을 버리고 겸손한 마음으로 사물을 대함이 좋겠다. 1, 7, 11월생 친한 친구 간에 금전문제로 신의가 깨질 우려 있으니 신중히 처신함이 좋을 듯. 가정에도 신경 써라. 이성문제로 관재수 따르니 가정이 위태롭다.

▶용띠= 사람은 한 번 인연을 맺기도 힘들지만 헤어지기도 힘들기 때문에 갈등이 많겠지만 서로가 합의해서 결정하는 것이 자녀들을 위해서도 좋겠다. 2, 4, 8월생 가정이 안정되어야 하는 일 순조롭게 풀릴 듯. 밝은색으로 단장할 것.

▶뱀띠= 두 사람이 만나서 서로 사랑하기로 하고 살아간다. 무한한 시련과 고통이 따르고 시비가 엇갈리면서 원숙해지는 것이 인생이다. 가출한 사람은 자녀들 생각해서 돌아가라. ㅈ, ㅊ, ㅇ성씨 애정 문제로 구설이 따르니 내 것이 아니면 정리함이 좋을 듯.

▶말띠= 기본적인 자세가 되어 있어야 만이 대인 관계에서나 가정에서도 존경 받을 수 있다. 자신의 중심이 흔들리면 가정불화는 물론 자녀들의 교육에도 지장이 있을 듯. 3, 7, 9월생 가족과 나의 건강을 확인해 보라. 자가운전자는 시비를 가급적 피함이 좋다.

▶양띠= 희망을 잃지 말고 현실에 만족하면서 긍정적으로 살아간다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겠다. 긴 세월에 마음을 주고 뜻을 같이 했어도 돌아서면 남남이다. 금전으로 인해 부부간에 갈등이 우려되나 함께 충분히 의논하면 길이 있을 듯. 동업자와 언쟁은 금물.

▶원숭이띠= 미래를 위해서 지금은 준비하는 시기이다. 열심히 노력한다면 정상에 오를 것이다. 늦은 시간에 음주를 삼가라. 취중에 유혹에 빠지면 헤어나기 어려울 듯. ㅁ, ㅊ, ㅇ성씨는 사업자금 조달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겠다. 매매건이 있으면 서두르지 마라. 좀 늦는다.

▶닭띠=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친지의 자문을 받아서 처리하는 것이 좋겠다. 기왕에 벌여 놓은 일은 시간이 해결해 주니 서두르지 말고 좀 더 성숙해지기를 기다리면서 자중하는 것이 좋을 듯. 1, 2, 3월생 푸른색 계통의 옷을 입어라. 북쪽에서 행운이 온다.

▶개띠= 지성이면 감천이다. 정성이 지극하면 하늘도 돕는다. 어려움을 참고 견디면 도와줄 귀인도 생기는 법. 자식이란 장벽 때문에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어 한없이 울고 또 울어도 답답할 뿐이구나. 7, 9, 11월생 마음의 문을 열고 대화하라. 검정이 행운의 색.

▶돼지띠= 부부간에 서로가 의견이 맞지 않는다고 가정을 포기하기란 더더욱 어려운 법. 자식이 울고 있으니 집에 들어감이 어떨까. 현재를 생각 말고 미래를 바라보아라. 섣부른 판단으로 평생 후회하는 일 생길 듯. ㄱ, ㅊ, ㅇ성씨는 서쪽 사람을 경계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