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틴탑 니엘, 솔로앨범 발매 앞두고 미리듣기 라이브 예고 “팬들에게 가장 먼저”
틴탑 니엘, 솔로앨범 발매 앞두고 미리듣기 라이브 예고 “팬들에게 가장 먼저”
  • 김슬아 기자
  • 승인 2017.01.15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슬아 기자] 그룹 틴탑의 니엘이 새 앨범 ‘LOVE AFFAIR…’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팬들에게 가장 먼저 들려준다.

니엘은 오는 15일 오후 9시 틴탑의 네이버 브이 라이브 방송 통해 두 번째 솔로 ‘LOVE AFFAIR…’의 앨범 미리듣기 영상에 나왔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불러 줄 예정이다. 

지난 14일 공개된 앨범 미리듣기 영상에는 ‘LOVE AFFAIR…’ 앨범의 미공개 사진들과 함께 수록곡들이 짧게 재생됐다. 다섯 글자 ‘날 울리지마’만으로도 애절한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 따뜻한 기타 소리의 ‘Heart Monster’, 신나고 발랄한 멜로디의 ‘나 열나’, 절망적인 슬픔이 느껴지는 니엘의 자작곡 ‘신호등’, 비 오는 날의 감수성을 담은 듯한 ‘In The Rain’, 니엘의 또 다른 자작곡 ‘그런 날’까지 다양한 장르에 따라 니엘의 호소력 짙은 다양한 창법들을 확인 할 수 있다.  

앨범 미리듣기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수록곡들에 팬들의 아쉬움이 쏟아지자 니엘이 먼저 앨범 발매되기 전 직접 생방송을 하며 조금 더 들려 주기로 결정했다. 

앞서 공개된 ‘날 울리지마’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니엘은 아름다운 춤선을 뽐내며 홀로 부드러우면서 파워풀한 독무를 추고 있으며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얼굴에 상처를 입은 채 열리지 않는 문을 두드리며 괴로움에 소리치거나 깨진 거울 기둥의 공간 속에서 댄서들과 칼군무를 추고 있다. 

한편 니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의 음원과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의 뮤직비디오는 16일 자정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