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푸른바다’ 이민호, 안방까지 울린 폭풍눈물.. 비결은 준재앓이
‘푸른바다’ 이민호, 안방까지 울린 폭풍눈물.. 비결은 준재앓이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7.01.1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가 폭풍 눈물을 흘리며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SBS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17일 이번 주 18-19회 방송을 앞두고 짠내 폴폴 나는 부자(父子) 허준재(이민호 분)-허일중(최정우 분)의 시간들을 되짚어보는 명장면 스틸컷을 공개했다.

어릴 적 준재는 자신과 이별한 어머니 모유란(나영희 분)을 찾기 위해 집을 나왔고 자연스레 아버지와 멀어졌다. 아버지를 원망하고 어머니 찾기에 갖은 노력을 기울이며 살아가던 준재가 아버지를 마주한 것은 남부장(박지일 분)이 입원해 있는 병원이다. 준재는 나약해진 아버지의 모습에 신경이 쓰였으나 좀처럼 마음의 벽이 허물어지지 못했고, 아버지가 처한 상황을 전혀 몰랐었기에 그저 냉랭한 아들일 뿐이었다. 아버지를 다시 만난 것에 기뻤으나 선뜻 다가가지 못했고 이는 아버지 역시 마찬가지였다.

그러던 두 사람이 다시 만난 건 상황이 한참 악화된 이후였다. 준재는 새어머니인 강서희(황신혜 분)가 심상치 않은 인물이라고 판단, 자신의 집을 털게 됐다. 그리고 2층의 작고 어두운 방 안에서 외로이, 홀로 있는 아버지를 발견했다. 아버지의 눈이 흐릿해진 것에 대해 분노한 준재는 이 모든 일을 꾸민 사람이 정황상 서희라고 말했지만 허회장은 사기꾼인 아들의 말을 듣지 못하고 자신의 생각만 강요했다. 그리고 두 사람은 그날을 마지막으로 더는 볼 수 없는, 더는 이야기를 나눌 수 없는 사이가 돼버렸다.

SBS '푸른바다의 전설'

제작진에 따르면 이민호는 준재의 안타까운 심경을 100% 이상 이해하며 연기를 하는 등 완전히 준재에 몰입, 준재앓이 중인 상황. 이민호는 한없이 작아진 아버지의 모습을 보며 화를 내면서도, 아들로서의 안타까움과 미안한 마음을 동시에 드러내며 짠내 폴폴 나는 부자 관계를 자연스럽게 만들어낸다.

또한 이민호는 흰 천에 덮인 채 집에서 나오는 시신이 된 아버지를 보며 오열, 폭풍 눈물과 함께 “아빠.. 미안해..”를 외치며 아버지를 한없이 따르고 좋아한 기억 속의 어린 준재로 돌아가는 등 완벽한 감정이입을 보여준 것. 이민호는 아버지를 지키지 못한 자식의 마음을 오열로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고, 끝끝내 화해를 하지 못한 채 아버지를 보내야만 하는 현실을 100% 이상 연기해내며 준재와 혼연일체 된 모습으로 연기 내공 포텐을 터뜨렸다는 평가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이민호가 자연스럽게 준재에 녹아들며 안방까지 사로잡았다. 자신과 어머니의 자리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할 준재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3회 남은 ‘푸른 바다의 전설’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오는 18일 수요일 밤 10시 18회가 방송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