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 6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 6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2.0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6일 월요일 (음력 1월10일 갑자)

▶쥐띠= 친구 간에도 서로 존중하는 이해심이 있어야 깊은 우정을 이룰 수 있다. 내가 월등하다고 무시한다면 가까운 사이가 못 된다. 어릴 적부터 친구가 사랑으로 변하는 애정운. 오늘의 고난이 내일 기쁨을 안겨 주겠다.

▶소띠= 여자는 친정 일로 자나 깨나 걱정이다. 너무나 집착하지 않아도 되는 일은 신경 쓰지 말고 알아서 잊어라. 성급한 행동은 오해를 만들게 되니 감정부터 앞세우지 말고 침착하게 처신함이 좋을 듯. ㄱ, ㅁ,ㅊ성씨 금전으로 신경과민 부부갈등 심각.

▶범띠= 부부가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고 희생하면서 자신보다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려 주어야 화목한 가정이 될 수 있다. 3, 5, 9월생은 용기가 필요하며 생각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할 때. 하는 일 점차적으로 좋아지지만 소득 면에서는 불만.

▶토끼띠= 무엇이든지 확실한 판단을 내리지 못하고 어중간하게 처리한다면 신뢰받지 못하고 신용도 떨어진다. 1, 9, 11월생 신용이 큰 재산이라는 걸 깨달아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을 받는 확실함이 필요할 때. ㄱ, ㅂ, ㅈ성씨 동쪽에서 힘이 온다.

▶용띠= 가족이란 삶의 부속품이 아니다. 서로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협력해 새로운 것을 창조해야 화목할 수 있다. 1, 7, 12월생 사업이 안 된다고 짜증내지 마라. 겸손한 태도로 노력만 하면 당신은 대성할 가능성이 크다. ㅇ, ㅊ, ㅎ성씨 인내가 필요할 때.

▶뱀띠= 성급한 성격을 차분한 성격으로 바꾸고 모든 일을 느긋하게 한다면 실수도 없고 순조롭겠다. 이유 없이 좋아하는 표현으로 유혹하는 자는 경계함이 좋을 듯. ㄴ, ㅇ, ㅊ성씨 지나치게 자신의 속마음을 내보이지 않는게 좋다. 구설이 따를 수.

▶말띠=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처신에 따라 평가 대상이 될 수 있고 과민 반응을 보이게도 된다. 제아무리 철저한 보안이 되었다 해도 세상에 비밀은 없는 법. 상대로 하여금 오해를 받을 수 있다. ㅅ, ㅇ, ㅊ성씨 자신의 일에만 충실할 것. 1, 3, 5월생 검정색 삼가.

▶양띠= 몸 따로 마음 따로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면 본인도 주위사람도 모두가 피곤하다. 5, 10, 12월생 젊음도 한때 사랑도 한때라지만 분수를 지키고 가정만을 생각하라. 분별없이 저질러 놓은 것 지혜롭게 대처함이 좋을 듯. 행동 조심. 걱정된다.

▶원숭이띠= 처신을 잘못 소홀히 하다가 금이 간 사이가 더 악화될 수 있으니 행동을 조심함이 좋겠다. ㄹ, ㅇ, ㅈ성씨 사업도 중요하지만 가정에도 시간을 배려해서 대화의 장을 열어 화목을 유지해야 매사가 순조롭다. 1, 3, 7월생 마음고생이 크다.

▶닭띠= 아무리 바쁘더라도 자신의 건강은 지킬 줄 아는 여유를 가져라. 모든 문제로 과로가 겹치면 돌이킬 수 없는 일이 생길 수 있다. 내 인생은 내가 사는 것. 나를 돌보는 것도 내일을 위한 재산이다. ㄱ, ㅂ, ㅎ성씨와 거래 있으면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는 것이 좋다.

▶개띠= 지나친 호의로 접근해 오는 사람을 경계하라. 아무리 친하다 해도 금전 거래는 삼감이 좋을 듯. 서로 신의가 깨지면 적이 될 수 있다. 부모자식지간이라도 계산할 것은 분명히 해두는 것이 서로를 위하는 일이다. ㄱ, ㅂ, ㅅ성씨 금전으로 고통 심할 수.

▶돼지띠= 가정에서 자신의 위상만 내세우고 협조하지 않는다면 스스로 자신을 낮추는 것이다. 집에서 말없이 모든 것을 포기하고 나온다고 되는 것은 아니니 귀가해서 해결하라. ㅅ, ㅇ, ㅈ성씨 동분서주 바쁘니 심신이 피로하구나. 건강에 신경 쓸 때.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