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현아, 원더걸스-포미닛-솔로까지 벌써 데뷔 10주년.. 무료 팬미팅 개최
현아, 원더걸스-포미닛-솔로까지 벌써 데뷔 10주년.. 무료 팬미팅 개최
  • 김슬아 기자
  • 승인 2017.02.0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슬아 기자] 가수 현아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무료 팬미팅을 연다.

현아는 오는 17일 마포구에 위치한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10주년 기념 팬미팅 '팬토피아,현아랜드'를 개최한다.

현아는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 이후 걸그룹 포미닛에 합류해 'Hot Issue','이름이 뭐예요?'등을 성공시키며 걸크러쉬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했다. 2010년 솔로 데뷔곡 ‘체인지’(Change)를 비롯해 ‘버블팝’ ‘아이스크림’ ‘빨개요’, 지난해 ‘어때?’까지 많은 솔로 앨범들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독보적인 섹시 솔로 가수로써 가요계에 자리매김했다.

특히 솔로 앨범뿐만 아니라 트러블메이커, 싸이의 세계적인 메가 히트곡 ‘강남스타일’에도 참여하며 성공적인 콜라보를 이뤄냈다.

현아는 지난해 ‘The Queen’s Back’이라는 타이틀로 아시아 전역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끝냈으며 올해는 북미 8개 도시를 도는 팬미팅 투어로 아티스트로써 ‘솔로 현아’의 진가를 유감없이 펼쳐 보일 계획이다.

한편 현아는 오는 17일 열리는 10주년 팬미팅 '팬토피아, 현아랜드'와 22일 벤쿠버를 시작으로 열리는 북미 팬미팅 투어 준비에 한창이다.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