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 8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 8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2.0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8일 수요일 (음력 1월12일 병인)

▶쥐띠= 좋은 일을 하고도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3, 5, 9월생은 어떠한 일이든 심사숙고해서 처리함이 좋을 듯. 진실은 언젠가 밝혀지겠지만 신뢰 회복이 될 때까지는 큰 고통을 감내해야 하겠다. ㄱ, ㄹ, ㅊ성씨 답답함을 남쪽에서 풀어라.

▶소띠= 남에게 도움을 받기보다는 어떻게 먼저 더 잘해줄까 하는 생각을 해야만이 대접받을 수 있다. 지금은 비록 힘이 들어도 차차 운이 열리니 기대하라. 애정은 눈치만 살피지 말고 자신 있게 속마음을 털어 놓는게 좋겠다. 자금 조달에 시달릴 듯.

▶호랑이띠= 잃어버리고 살았던 사랑을 다시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라. 화목한 가정을 만드는 길이다. 사랑은 서로가 무한히 노력할 때 아름답게 피어나는 것. 어려운 점을 극복함으로써 이해하게 되고 사랑으로 승화될 수 있다. 좀 더 적극성이 필요할 때.

▶토끼띠= 남에게는 행복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울고 사는 사람이 제일 불행하다. 여성은 서로의 불만을 가슴 속에 묻어 두지만 말고 진실을 밝히는 것이 화목한 가정을 만드는 길. 5, 8, 9월생 마음만 비운다면 즐거움이 온다. 투자는 길.

▶용띠= 지금까지 힘들었던 일들을 속 시원하게 씻어 버리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 위해 재충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라. 순간의 말 한 마디로 천금의 빚도 탕감할 수 있으니 언행 조심. 3, 7, 9월생은 행동 조심할 것. 투기는 길하니 추진함이 좋을 듯.

▶뱀띠= 세상에서 사랑처럼 소중하고 귀한 것은 없을 것이다. 가끔은 사랑하는 사람의 푸념도 넓은 아량으로 들어준다면 그 순간에는 자존심이 상할지라도 두 배의 기쁨이 있을 것이다. ㄴ, ㅅ, ㅎ성씨는 대인관계에 더 신경 써야 할 듯.

▶말띠= 형제를 자식처럼 보살펴 주어도 잊을만 하면 찾아와서 속 썩이는 운이다. 그로 인해 가정불화가 잦겠다. 제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언행의 실수는 용서하기 힘들어 오해를 부르게 될 듯. ㄴ, ㅅ, ㅊ성씨 답답하면 취미 생활로 마음을 다스려라.

▶양띠= 아무리 힘든 난관에 처하더라도 침착하게 처리해야 한다. 3, 7, 11월생 형제 아니면 자매 간에 이성 문제로 가정에 불화가 있을 듯. 서로가 분수를 지키면서 지혜롭게 대처해 나가라. ㅅ, ㅈ, ㅊ성씨 자신감 있게 추진하면 대길. 푸른색이 길.

▶원숭이띠= 우연한 만남으로 인연이 되어서 넘을 수 없는 선을 생각 없이 넘었다. 구설로 마음고생이 크겠다. 비밀은 언젠가 탄로 나게 마련이다. 순간 잘못을 했다면 빨리 방향을 바꾸어 원위치로 할 것. ㅂ, ㅈ, ㅎ성씨를 조심한다면 생각하는 일 이룰 수.

▶닭띠= 어떠한 일을 계획하고 실행할 때는 작은 것부터 시작해야 손실이 적다. 원대한 계획을 가지고 성공적으로 된다면 좋겠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 삶이다. 5, 9, 12월생 먼 미래를 지향할 때다. 자신감을 가질 것.

▶개띠= 침묵은 금이다. 직선적인 성격을 고치려는 노력을 해야겠다. 당장은 자존심이 상할지라도 때로는 인내라는 것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지혜다. 금전관계로 구설이 따르니 눈물 난다. ㅂ, ㅊ, ㅍ성씨 인내하면 때가 올 듯.

▶돼지띠= 한평생 살면서 우여곡절 없는 부부가 어디 있겠는가. 조금 부족하더라도 서로 이해하며 사랑으로 감싸준다면 어떠한 갈등도 문제가 될 수 없다. ㄱ, ㅁ, ㅈ성씨는 혼자만의 고민이 너무 크다. 범, 뱀, 원숭이띠에게 도움 청함이 좋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