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MAX FC] ‘링 위의 꽃’ 맥스엔젤 최혜연 양혜원 발표
[MAX FC] ‘링 위의 꽃’ 맥스엔젤 최혜연 양혜원 발표
  • 신선진 기자
  • 승인 2017.02.0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신선진 기자] 국내 최대규모 입식격투기 단체 MAX FC(한글명: 맥스FC)는 오는 2월19일(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MAX FC07 ‘All For One’을 역대 최대규모로 준비한다.

​‘링 위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라운드걸 역시 역대 최대규모 대회에 걸맞게 대거 영입했다. 새로 등장하는 맥스엔젤은 총 네 명으로 그 면면이 화려하다.

맥스엔젤 모델 최혜연 모델 양혜원

 맥스엔젤로 ‘맥심걸’로도 유명한 최혜연(25)과 모델 양혜원(24)이 나선다. 최혜연은 168cm 52kg, 36-25-40의몸매를 자랑한다. 게임 모델로도 활약했으며 섹시한 몸매에 귀여운 외모를 자랑해 이미 많은 남성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맥스엔젤 모델 최혜연

 양혜원(24)은 174cm 52kg의 패션 모델 같은 체형이다. 오션월드, 기네스코리아 맥주 광고 등 광고 모델로 활약한 경험이 있다.

맥스엔젤 모델 양혜원
맥스엔젤 모델 양혜원

 4인의 신규 맥스엔젤을 영입한 MAX FC는 대회뿐만 아니라 라운드걸까지 역대급 구성으로 준비완료 했다. 신규 맥스엔젤은 화보촬영을 마치고, 2월18일(토)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대회 계체량 행사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MAX FC07 ‘All For One’은 2월19일(일) 오후 3시부터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여성 밴텀급 챔피언전을 메인이벤트로 헤비급GP 챔피언 결정전, 웰터급GP 챔피언 결정전 등 챔피언 매치만 세 게임이 열린다. 티켓예매는 MAX F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IPTV IB SPORTS에서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