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동호 "내 이상형은 신민아"
동호 "내 이상형은 신민아"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2.20 0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
에서는 스타들이 직접 개성 있는 본인의 진실 된 프로필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강한남자로 돌아온 7인조 남성그룹 유키스와 아이돌의 신예로 주목받는 남성 4인조 그룹 포커즈를(F.CUZ) 만나보았다. 
프로필을 받아든 유키스 멤버 막내 동호는 이상형 란에 고민 없이 써내려갔다.
"나의 이상형은 영원히 신민아!"라고 밝히며 귀여운 외모에 섹시한 몸매를 가진 배우 신민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수줍은 소년의 모습을 비추었다.
이어 '가장 만만한 멤버' , '가장 만만한 자신의 신체부위' 등을 뽑는 '만만한 토크'를 펼쳤다는 후문.
'자신의 프로필을 만들라'는 미션을 가지고 포커즈는 끈끈한 친분을 자랑하듯 서로의 재미있는 특징들을 말했다.
특히 짐승남으로 불리며 카리스마 있는 외모를 가진 멤버 '칸'은 "특기는 경상도 사투리와 멕시칸어!"라고 밝히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현장을 즐겁게 했다.

트로트 가수 설운도의 아들로도 유명한 이유는 최근 예능프로그램에 부자가 함께 출연하며 끼를 발산했었다.
여러 경험으로 이유는 '예능 감 잡았다!'는 여유있는 모습을 보였다. 때문에 자신의 프로필 또한 개성있게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이름은 '이유식' 으로 그의 이름을 변형한 깜찍한 별명으로 재미있게 지었다. 멤버들이 "이유의 특기는 옹알이 입니다!"라고 말하자,
이유는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멤버들이 작성해준 자신의 프로필에 즐겁게 응했다.

유키스와 포커즈가 말하는 자신의 프로필의 모든 것은 SBS E!T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 스타 프로필, 어쩔 수 없이 속인다.
스타프로필 진실 혹은 거짓, 요즘 아이돌 그룹 멤버들은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포털사이트에 있는 프로필은 가짜다"라며 진실 고백에 나섰다.
이러한 스타들의 고백이 계속되면서 스타프로필에 대한 진실 혹은 거짓에 대한 궁금증은 일파만파로 커지고 있다.
이와 관련되어 아이돌 그룹의 매니저를 만나보았다. 그는 "요즘 아이돌 그룹의 추세가 멤버들의 나이가 갈수록 어려지고 있기 때문에
나이를 속일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며 말을 시작했다. 또한 "아이돌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나이가 많은 아이돌이 데뷔 할 경우
일부러 나이를 속이고 데뷔한 후 입지도를 굳힌 다음에 나이를 공개하는 것이 인기유지와 이목을 끌게 하는데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그는 과거 요정 같은 미모로 인기를 끌었던 여성3인조 C그룹의 매니저로 새롭게 여성3인조 그룹을 결성할 예정인데,
"이번 준비과정에서도 멤버들의 나이를 3-4살 낮추어야 했다고 밝혔다." 이미지를 위해 수정된 화려한 정보인 스타프로필 그 진실은
SBS E!T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