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 12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 12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2.1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12일 일요일 (음력 1월16일 경오)

▶쥐띠= 2, 4, 8, 12월생 ㄱ, ㅊ, ㅎ성씨는 현재 힘들다고 상황을 비약시키지 말 것. 캄캄한 어둠 속에서도 시간이 흐르면 여명이 오듯 그대에게도 그 운이 곧 올 것이다. 쥐, 닭, 양띠의 힘을 얻어 새로운 지혜로 처음부터 도전해 봄이 좋겠다. 동쪽이 길 방향.

▶소띠= 참음과 이해로써 극복하면 길운이 올 수. 용, 쥐, 범띠를 멀리하면 금전운도 막혀 하는 일 답답하겠다. 적극적으로 꾸준하게 전진하는 것만이 성공의 지름길. 1, 2, 9월생 직업 변동 움직임 보인다. ㄱ, ㅊ, ㅎ성씨 자녀에게 신경써라. 대화가 필요할 때.

▶범띠= 눈보라 휘날리는 겨울 꽁꽁 얼어붙어 마비 상태라지만 새싹이 트는 봄이 가까워졌는 예고이기도 하다. 잠재하고 있는 활기찬 운세가 곧 다가온다. ㄱ, ㅁ, ㅈ, ㅎ성씨는 지혜로써 인내함이 좋을 듯. 1, 5, 6월생 빨간색이 행운.

▶토끼띠= 자기 일을 묵묵히 할 때 많은 협조자가 나타날 수 있다. ㄴ, ㅂ, ㅈ, ㅊ성씨 처음 시작할 때 생각만큼 되지 않는다고 필요 이상의 신경은 쓰지 말라. 건강을 위하는 길. 소, 용, 개띠와 부부인 자는 희생적으로 협력하여 가정만세 외칠 것.

▶용띠= 당신이 남성이라면 아내가 움직여야 한다. 자유로이 활동하게 하면 가화만사성이 된다. 뱀, 말, 토끼띠 부부는 더욱더 그렇다. ㅂ, ㅇ, ㅎ성씨 각별히 언행 조심. 화가 난다고 한 말이 화근이 될 수 있으니 오늘만은 조심함이 길. 3, 7, 12월생 갈림길.

▶뱀띠= 거짓말에 현혹되어 자칫 곤경에 빠질 우려가 있다. 2, 7, 11월생 나의 앞일은 모르지만 타인의 마음은 잘도 읽을 줄 알지만 정작 쥐, 토끼, 원숭이띠의 마음은 알 수 없어 답답하겠다. 신병에 주의. 2, 5, 11월생 여자는 친정 식구로 구설 있다.

▶말띠= 직장인은 업무 성과로 호평 받겠다. 1, 2, 6, 8월생 혼자 살면 편할 것 같지만 그 또한 아니니 마음만 더욱 고달픈 격. 종교를 믿고 마음을 잡으려 해도 힘이 드는구나. ㅈ, ㅊ, ㅎ성씨는 새로운 사람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될 시점이다.

▶양띠= 4, 7, 9, 10월생 건강을 위해서라도 마음 속에 묻어 두는 것보다는 모두 털어 놓는게 현명할 것이다. 특히 음주는 삼가라. ㄱ, ㅅ, ㅈ성씨는 머리 방향을 서쪽으로 향하고 자면 애정 문제나 사업과 직장의 답답함이 순조롭게 풀릴 듯.

▶원숭이띠= ㄱ, ㅂ, ㅇ, ㅊ성씨 건강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때. 외출은 삼가고 해물 음식은 피함이 좋다. 4, 6, 7, 12월생 기다림에 반가운 기별이 올 듯. 상대가 1, 3, 6, 10월생이라면 조심할 것. 많은 사람으로부터 칭송 받을 수 있으나 신용이란 것 때문에 멀어짐.

▶닭띠= 피나는 노력으로 의연하게 때를 기다려야 한다. 5, 9, 11월생 소, 범, 원숭이띠와의 약속 더욱 신경 쓰이게 된다. ㄱ, ㅂ, ㅅ성씨 북, 남쪽에서 힘이 되어 줄 자가 있다. 3, 7, 9월생은 기다림에 좋은 결과 있을 듯. 투자는 길하다.

▶개띠= 가장 믿었던 사람과 금전 관계로 멀어지고 있다. 냉정히 판단해서 받을 것 받고 줄 것 빨리 주어라. 2, 5, 10월생 남녀관계 욕심 내서 억제 못하면 눈물 난다. 힘들면 남, 동쪽에 길이 있다. ㅅ, ㅇ, ㅈ성씨는 꿈을 잘 꾸었다고 생각하면 복권 사라. 길조.

▶돼지띠= 요행만 바란다면 세월을 허비하고 후회만 낳게 된다. 5, 7, 12월생 꾸준한 노력 앞에는 반드시 수확이 기쁨이 생기는 것이다. 힘들 땐 범, 말, 닭띠 이성에게 도움을 청하라. ㄴ, ㅅ, ㅊ, ㅎ성씨 가정문제로 마음이 답답한 상태지만 좋은 생각으로 하루를 보낼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