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김준과 연인 호흡 일본 여배우 "눈이 예쁜 자상남 극찬"
김준과 연인 호흡 일본 여배우 "눈이 예쁜 자상남 극찬"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2.26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오미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한 김준>     © 한강타임즈
김준과 연인 호흡을 맞춘 일본의 여배우 미나미사와 나오(南沢奈央)가 김준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전했다.
김준은 일본 에이벡스 통신 방송이 운영하는 모바일 전용 방송국 BeeTV을 통해 3월20일 첫방송될 '피그말리온의 사랑'(부제: 당신의 기억을 나에게 주세요)에서 주인공 김형준 역을 맡아 미카 역의 여배우 미나미사와 나오와 연인 호흡을 맞췄다.

특히 이번 작품은 '꽃남'을 통해 '신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김준과 영화 '붉은실'과 드라마 '댄디대디' 등을 통해 일본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신예로 인정받고 있는 미나미사와 나오가 함께 출연한다는 점에서 일본 언론들조차 대서특필하며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

2월부터 한 달 동안 한국에 머물며 김준과 연인 호흡을 맞췄던 미나미사와 나오는 일본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김준은 '꽃보다 남자'에 출연했던 만큼 일본 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배우라고 알고 있다"며 "처음 봤을 때부터 너무 예쁜 눈을 가진 남자라고 생각했다"고 남다른 마음을 전했다. 이어 "특히 면류를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서는 바로 다음날 한국의 사발면을 선물해줬다. 마음까지 따뜻하고 자상한 남자다"고 덧붙였다.

'피그말리온의 사랑'은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기억을 잃어버린 한 여자 미카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을 겪게 되는 그녀의 진실한 연인인 미대생 형준, 그리고 친구 형준을 대신해 미카의 연인 역할을 하는 하게 되는 기영 등 가슴 절절한 세 젊은 남녀의 국경을 뛰어넘은 슬프고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담는다.

김형준 역을 맡은 김준은 자신을 찾아 한국에 왔다가 해리 장애를 겪으면서 자신에 대한 기억을 잃어버린 연인 미카에 대한 안타까움과 사랑으로 가슴 아파하는 내면 연기를 펼쳐 극찬을 받았다.

특히 김준은 미대생인 김형준을 표현하기 위해 바쁜 스케줄 틈틈이 도자기 수업을 받는 등 연기에 대한 열정을 쏟았다. 애초 '꽃보다 남자’에서 천재 도예가 소이정 역을 맡아 도자기 삼매경을 펼쳤던 김범에게 특강을 받을 예정이었지만, 서로 스케줄이 맞지 않아 무산됐다는 귀띔이다.

김준의 소속사 플래닛905 측은 "1년 만의 연기자 복귀를 앞두고 김준이 긴장감과 함께 설렘을 드러내고 있다. 김준은 이 작품을 통해 '꽃남' 때에는 보여주지 못했던 좀 더 성숙해진 연기자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오피스하라(한국), AVEX(일본) 등 한국과 일본이 공동 제작하는 '피그말리온의 사랑'은 2005년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던 '내 이름은 김삼순' 김윤철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