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 22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 22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2.22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22일 수요일 (음력 1월26일 경진)

▶쥐띠= 사람을 사귀는데 있어서 분명한 선을 긋고 맺고 끊음을 확실히 할 것. 잘못하다 삼각관계로 이어질 수. ㄱ, ㅇ, ㅊ성씨 친절 뒤에 가식이 숨어 있음을 알고 유혹에 넘어가지 마라. 금속, 화학 업자는 금전 융통이 힘겹지만 동, 북간에서 해결될 듯.

▶소띠= 들자니 무겁고 놓자니 깨질 상태에서 헤매는 격. 부부 의견대립으로 평행선을 달리는 격. 한발 늦추어 따라 갈 때 의견 일치됨을 알라. 3, 5, 8, 10월생 자녀들이 보고 있으니 부모의 도리 지킬 것. 음주로 인해 건강에 이상 올 듯. 관재수 조심.

▶범띠= 남성은 자신을 돌아보고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를 깨달아라. 매사에 기밀 유지. 안일한 생각은 역경을 불러 올 수 있으니 뜻을 분명히 하고 세심하게 신경 쓸 것. ㅂ, ㅇ, ㅊ성씨 하는 일 힘겹지만 가정의 화목을 위해 더 많은 배려가 필요할 때다.

▶토끼띠= 자신의 운명을 남이 대신 살아줄 수 없지 않는가. 의지하려는 마음 버리고 발 벗고 나선다면 주위에서 도움의 손길 닿을 듯. ㅅ, ㅊ, ㅂ성씨 자신감 있는 성격으로 바꾸어 과감하게 시도할 것. 4, 7, 10월생 대인관계 원만히 이끌도록 노력.

▶용띠= 3, 4, 8월생 여성은 상대를 미워하는 마음이 사랑으로 싹트는 날이 옴을 알라. 이제껏 참은 것 조금 더 인내할 것. 사사로운 마음은 접어 두고 상대의 진실을 감싸준다면 얽힌 매듭 풀린다. ㅁ, ㅇ, ㅅ, ㅈ성씨를 염두에 둠이 좋겠다.

▶뱀띠= 가진 것 없이 한몫 잡으려는 생각에서 벗어나라. 노력 없는 대가란 빛을 발하지 못하는 법. 그늘진 곳에서 벗어나 햇빛 비추는 밝은 세상에서 마음껏 실력 발휘할 것. ㄱ, ㅅ, ㅇ, ㅍ성씨 윗사람의 조언 귀담아 들어라. 잘못하다 가진 것 빼앗길 수.

▶말띠= 2, 4, 10월생 의견대립이 심각할 수다. ㄱ, ㅂ, ㅍ, ㅈ성씨로부터 시비가 생겨도 참음이 좋겠다. 여성은 잡으려면 잡을수록 멀리 가버리는 격이니 잡으려고 생각 말 것. 윗사람으로부터 멀어져 가는 사람으로 고심. 신병 있을 듯. 붉은색은 삼가.

▶양띠= 지금은 욕심을 부리거나 더 크게 늘리려다가 작아질 수 있다. 5, 10, 11월생 여성은 이성친구와 뭔가를 하려다가 원망 소리 높아질 수. 배우자가 쥐, 뱀띠면 좀 손해를 보더라도 하는 일 중단하는 것이 더 이익이 될 듯. 남, 서쪽 일 길하다.

▶원숭이띠= 가는 말이 고우면 오는 말도 곱다는 것 명심할 것. 뛰는 자 있으면 나는 자가 있다. 자신만 믿고 큰소리 치다가 모든 것 다 놓칠까 염려된다. 지금은 한보 두보라도 양보함이 좋겠다. 2, 7, 9, 11월생의 시선이 따가워질 듯. 남, 서쪽 조심.

▶닭띠= ㄱ, ㅂ, ㅇ, ㅎ성씨 가계부를 정리하면서 살아야 할 때. 지출도 많고 잡고 싶은 사람 잡힐 듯하면서 멀어져 가는 격. 2, 4 , 6월생 직업을 바꾸려는 홀수 생일 여성과 짝수 생일 남성은 15일 안에 변동하면가능하다. 망설이면 손해가 더 클 듯.

▶개띠= 제비가 날아다닌다고 몸이 온 것으로 착각하지 말 것. 때를 잘못 알면 다 된 밥에 재 뿌릴 수 있다. 제약, 토건, 제과, 직물 업자는 시기를 잘 선택할 것. ㅅ, ㅊ, ㅎ성씨 결정이 빠르면 빠를수록 손해가 크겠고 늦을수록 이익이 많을 듯. 북쪽이 길.

▶돼지띠= 출타 시 문 단속하듯 자녀 단속에 신경 써야 할 때다. ㅂ, ㅅ, ㅇ성씨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격이니 입에 들어가기 전에는 내 것이라 생각 마라. 4, 6, 8, 9월생 소, 용, 원숭이띠가 신경 쓰이니 고심할 때이다. 지혜와 노력이 필요.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