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이은결의 20년 마술 내공 총 집약 '더 일루션', 다양한 이벤트 마련
이은결의 20년 마술 내공 총 집약 '더 일루션', 다양한 이벤트 마련
  • 김슬아 기자
  • 승인 2017.03.02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슬아 기자]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20년 마술 내공이 총 집약된 ‘더 일루션’이 3월 막을 올린다.

국내 마술 공연으로는 유일무이한 장기 흥행작인 이은결의 ‘더 일루션’이 오는 4일 충무아트센터대극장에서 개최된다. 총 900회 이상의 단독 공연, 누적 관객 90만 명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이은결은 단순한 마술이 아닌 ‘일루션 아트’를 창조한다. 독창적인 연출과 예술적 상상력, 미디어아트, 드로잉, 마임 등 타 예술 장르와의 협업을 시도하는 ‘더 일루션’의 무대 기술은 나이와 성별의 한계를 뛰어넘어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화려하고 테크니컬한 마술은 물론, 두 손과 빔프로젝터 한 대를 이용해 관객들을 아프리카 대자연으로 초대하는 ‘섀도일루션’, 마술사 이은결의 피나는 노력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핑거 발레’ 등 상상과 현실의 경계가 무너지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가 ‘더 일루션’ 무대를 가득 채운다. 특히 ‘휴머니티’와 ‘순수로의 회기’라는 작품의 주제를 압축적으로 나타내는 엔딩 무대 ‘상상의 나무’는 오직 ‘더 일루션’에서만 볼 수 있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다.

아이들에게는 상상력을, 어른들에게는 유년의 따뜻한 기억을 상기시켜줄 수 있는 최고의 패밀리 콘텐츠 ‘더 일루션’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은결프로젝트 제공

이은결은 ‘더 일루션’에 보여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관객과 함께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기획했다. 공연 관람 후 예매처 인터파크에 공연 후기를 남긴 관객 중 100명(동반 1인 참석 가능)선정해 약 100분간의 관객과의 대화 행사 ‘THE ILLUSION –에필로그’에 초대한다.

오는 4월 11일 충무아트센터 소극장 블랙에서 진행될 이번 행사는 일루셔니스트 이은결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과 함께 오직 그 자리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공연 전 이벤트를 주목해도 좋다. 관객들의 신청을 받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이은결이 직접 구상하고 그의 공연 때마다 항상 진행해온 코너이기도 하다. 이은결 공연의 트레이드마크이자 관객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은 이벤트인 만큼 공연 때마다 높은 경쟁률을 자랑한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는 공연을 관람하는 전 관객들에게 달콤한 사탕을 증정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외에도 아이들을 무대 위로 불러 그들의 생각을 눈앞에서 실현해주는 ‘상상 동화’ 일루션도 준비돼있다.

마술을 넘어선 환상과 감동이 공존하는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더 일루션’은 오는 3월 4일부터 4월 2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