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당신은 너무합니다' 손태영vs윤아정, 재벌가 안주인 자리 놓고 팽팽한 기싸움
'당신은 너무합니다' 손태영vs윤아정, 재벌가 안주인 자리 놓고 팽팽한 기싸움
  • 김슬아 기자
  • 승인 2017.03.1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슬아 기자] 예비 며느리 vs 며느리, 두 사람의 불꽃같은 기싸움이 흥미롭다.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손태영과 윤아정이 차기 재벌가 안주인 자리를 둘러싸고 매회 벌이는 팽팽한 대결이 탄력 넘치는 전개로 주목 받고 있다.

두 사람은 박성환 회장(전광렬)의 두 아들과 결혼했거나, 결혼을 약속한 사이로 등장하며 그야말로 며느리 전쟁의 표본을 보이고 있다. 장남 현준(정겨운)의 약혼녀인 홍윤희(손태영)와 차남 현성(조성현)의 아내인 고나경(윤아정)은 한 가족이 되기 전인 첫 만남부터 날 선 언쟁을 벌이며 만만치 않은 동서갈등을 예고하는 중이다.

최경애 여사 자살 사건과 관련해 주변의 소문을 내뱉는 윤희에게 “이제 한 집안 사람 될 거 아니에요? 그럼 말조심을 해야지”라며 나경이 따끔한 주의를 준다면, “그렇게 되면 내가 손위동선데 ‘해야지’가 뭔가?”하고 윤희가 되받아치는 것을 시작으로, 손자며느리들 가문을 중요시 하는 시할머니의 멘트를 보태 ‘미천한 집안’ 출신 대 대학 총장 할아버지를 둔 ‘양갓집 규수’로 2라운드에 돌입하는 식이다.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나경이 성환과 현준 사이의 불화를 건드리며 “아버님이 아주버님 미워하시는 게 영조가 사도세자 미워한 거에 못지 않지”라고 도발하면, 나경이 “출신 미천한 티가 어디서 제일 먼저 나는 줄 아나? 분수를 모르는 거지”라는 차가운 응수가 이어진다. 모욕적인 언사를 들었을지언정 멈추는 법은 없다. 서울로 귀국한 현준의 행방을 떠본 후 미국에 있는 줄로만 알고 있는 윤희를 향해 “그걸 형님이 모르세요?”하고는 “출신이 미천해서 분수는 잘 몰라도, 남는 싸움인지 밑지는 싸움인지 분별력은 있으니까”라며 상대의 말문을 막히게 하는 것은 물론 자존심을 구겨버린다.

윤희의 반격 또한 만만치 않다. 집안에서 가장 막강한 힘을 가진 성환이 가수 유지나(엄정화)를 흠모하고 있다는 사실을 넌지시 알려 현준을 자극하는 나경의 언사를 성환에게 고자질하는가 하면, 후폭풍이 두려워 들고 있던 과일도 떨어뜨려 버리는 나경의 놀란 면전에 대고 “이제 알겠나. 막 나가기 시작하면 이쪽도 못할 것 없다는 거”라며 배로 갚아주는 식이다.

여기에 양갓집 규수 윤희를 손자며느리로 맞아들일 것을 뿌듯해 하며 대외적인 자리에 동석하는 반면, 나경은 국수 삶는 일에만 할애시키는 성경자 여사(정혜선)의 눈에 보이는 ‘출신 차별’은 물론이거니와, 성환을 이어 차기 재벌가 주인 자리를 노리는 장남과 차남의 경쟁이 격화될수록 홍윤희, 고나경 두 사람의 며느리 전쟁은 앞으로도 ‘당신은 너무합니다’에 쫄깃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45분 방송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