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김과장’ 남궁민-김원해, 서로 껴안은 채 뜨거운 오열 ‘토닥토닥’
‘김과장’ 남궁민-김원해, 서로 껴안은 채 뜨거운 오열 ‘토닥토닥’
  • 김슬아 기자
  • 승인 2017.03.1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슬아 기자] ‘김과장’ 남궁민과 김원해가 서로를 껴안은 채 뜨겁게 오열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남궁민과 김원해는 KBS 2TV 수목드라마 ‘김과장’에서 각각 비상한 두뇌, 돈에 대한 천부적인 감각, 현란한 언변을 갖춘 삥땅과 해먹기의 대가 김성룡 역과 아내와 딸을 외국으로 보낸 기러기 아빠이자 TQ그룹 경리부 부장 추남호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14회 분에서는 김성룡(남궁민)이 서율(이준호)의 앞길을 막겠다며 이사회 참석을 못하게 만드는 대형 사고를 치자, 추남호(김원해)는 김성룡에게 천지분간 못하고 나대지 말라며 호통을 치고는, 자꾸 예전 이과장이 떠오른다는 걱정을 드러냈다. 이과장이 안 좋은 일을 당했는데도 아무것도 할 수 없어 피눈물 흘렸다는 추남호는 “너까지 험한 일 당하면 난 어떡하냐? 마음의 상처 두 개나 안고 회사 생활 할 수 있겠냐?”라고 글썽거려 김성룡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선배로서, 형으로서 후배이자 동생인 이과장을 제대로 돌보지 못한 인간적인 죄책감을 밝혀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KBS2 '김과장'

이와 관련 15일 방송될 15회 분에서는 남궁민과 김원해가 서로를 꼭 껴안은 채로 폭풍 오열을 하는 모습이 담겨질 예정이어서 시선을 끌고 있다. 극중 추남호가 김성룡을 따뜻하게 안아주면서 토닥이는 장면. 김성룡은 자신을 걱정하는 추남호를 그렁한 눈빛으로 바라보다 와락 포옹을 했고, 두 사람은 부둥켜안은 그대로 통곡을 쏟아낸다. 과연 두 사람이 굵은 눈물방울 속에 ‘브로맨스 포옹’을 나누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남궁민과 김원해의 ‘룡추 브로맨스 눈물 포옹’ 장면은 최근 경기도 수원에 있는 ‘김과장’ 세트장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평소 두 사람은 투닥투닥하는 김성룡과 추남호의 장면 촬영마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놓으며 코믹한 애드리브 완성에 힘을 기울였다. 하지만 이 날은 본래의 코믹 본능을 잠시 거둔 채 나지막한 목소리로 대본을 읽으며 감정을 다잡아나갔다.

특히 남궁민과 김원해는 오로지 장면에만 집중, 감정선을 최고로 이끌어내면서 진정성 담은 오열을 쏟아내 현장을 숙연하게 만들었다. 여러 각도에서 카메라 촬영을 해야 했지만 두 사람은 큐 사인만 떨어지면, 곧바로 눈물을 흘려내는 모습으로 탄탄한 연기 공력을 입증했다. 더욱이 남궁민과 김원해는 카메라 불이 꺼지고 난 뒤에도 감정을 추스르지 못한 채 계속 흐느꼈고, 휴지로 연신 눈물을 닦아내면서도 서로를 격려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달궜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김원해가 먼저 감정을 고조시켜 오열을 터트려내면서 남궁민이 감정을 잘 잡을 수 있도록 도왔고, 이를 본 스태프들까지 모두 울컥했다”라며 “경리부의 상사와 부하직원이 아닌, 마치 가족처럼 서로를 아끼고 보다듬어주는 ‘룡추 브로맨스’로 뭉글한 감동을 안겨주게 될 것이다. 두 사람의 눈물겨운 모습이 담겨질 오늘 15회 방송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김과장’ 15회는 1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