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 16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 16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3.1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16일 목요일 (음력 2월19일 임인)

▶쥐띠= 소자본 투자로 2, 3, 5, 11월생은 큰 이익을 얻게 된다. 공직자는 문서에서 이익이 따르는 날이고 주부는 살림 재미를 느끼는 하루. 또한 자손의 기쁨 수도 따름. ㅂ, ㅅ,ㅎ성씨로 일자리를 구하지 못한 자는 구인광고의 서, 북간 방향을 주목하라.

▶소띠= 영업직 1, 5, 7, 10월생은 상대를 설득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중요. 뜻밖의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 5월생은 영업에 잘 맞지는 않으나 목표를 정해 놓고 우선 상대가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면 단점을 보완할 수 있을 듯.

▶호랑이띠= 일이 마음처럼 풀리지 않으니 특히 4, 9, 10월생 직장인과 사업가는 걱정이 태산이다. 어려운 점 혼자 고민 말고 주변에 털어 놓아라. 지혜로운 친구의 조언을 그대로 따름이 좋을 듯. ㅅ, ㅈ, ㅊ성씨는 건강 조심할 것.

▶토끼띠= 때는 당신을 위해 기다리지 않는다. 2, 3, 8, 9월생은 동, 북간에서 들어온 제의는 수락하는게 좋을 듯. 신념을 굽히지 말고 인내로 전진하면 모든 일이 성사될 운임을 명심할 것. ㄱ, ㅇ성씨는 소, 양띠의 조언을 무시하지 마라.

▶용띠= 고통으로 얻은 사람을 5, 7, 10월생은 소중히 여겨라. 상대가 마음 상하지 않도록 배려해 줌이 좋겠다. 둘 사이에 대화가 너무 없었던 것은 아닌지. 오늘 그 기회를 당신이 만들어 볼 것. ㅁ, ㅂ성씨 사업가는 기회가 항상 있는게 아님을 염두에 두라.

▶뱀띠= ㄱ, ㅅ, ㅇ성씨는 유혹을 멀리하라. 돌이킬 수 없는 일 생길 수. 직장인 1, 4, 6, 8월생은 조금만 양보하는 태도를 보여도 언쟁은 피할 수 있음을 알라. 고집을 부리거나 자기주장만 내세우면 다툼 생길 듯. 회색으로 단장해 볼 것.

▶말띠= 노력하면 하는대로 수확한다고 1, 4, 6, 10월생 과욕을 부리기 쉽다. 작은 것을 소홀히 하면 안 된다. 아직 욕심을 내기엔 시기상조. 직장인은 겸손한 태도를 견지하라. 자칫 거만해 보일 수 있다는 것 염두에 둘 것. ㅇ, ㅎ성씨는 건강 조심.

▶양띠= 매사가 순탄하나 1, 3, 7, 8월생 무모한 일에 손대면 실패를 자초하게 됨. 있는 자리를 그대로 지켜라. 그래야 길하다. ㅁ, ㅅ, ㅎ성씨 불륜의 사랑은 일생동안 후회할 일 만드니 정리함이 좋을 듯. 지나고 나면 일시적 감정이었음을 알게 된다.

▶원숭이띠= 이성을 이용해서 이익을 챙기려다 재앙을 불러들이는 격. 1, 3, 7월생은 토끼, 말띠가 원망할 수 있으니 뒤처리 잘할 것. 중상모략을 지혜롭게 피해감이 좋겠다. ㅅ, ㅇ, ㅍ성씨는 부모 친지 간 눈치싸움으로 피곤한 날이구나.

▶닭띠= 현재는 답답하더라도 점차로 모든 일이 번영할 운. 1, 3, 7, 8월생은 실력을 한껏 발휘해서 자기 위치를 확보하고 있어야겠다. ㄱ, ㅊ, ㅎ성씨 애정은 혼자서 짝사랑하는 격. 서, 남쪽이 길하고 백색, 갈색 옷을 입어라. 오늘은 차분한 색이 어울린다.

▶개띠= 새로운 계획에서 좋은 결과 있을 듯. 10, 11, 12월생은 더욱더 전진하라. 비가 온 후에 땅이 굳어지듯이 이제는 흔들림 없이 잘 될 것이다. 단 서쪽에서의 거래는 가능한 피할 것. ㄴ, ㄹ, ㅇ성씨 직장인은 해외 연수를 떠날 기회를 얻을 듯. 동, 남쪽이 길.

▶돼지띠= 3, 4, 5, 6월생은 아무도 자기의 심정 몰라준다고 낙심하지 마라. 때가 되면 알아줄 날이 올 것이다. 오늘은 파란색 옷으로 단장하면 돋보이겠다. ㄱ, ㅁ, ㅎ성씨는 여성의 도움을 받지 말 것. 조건이 붙을 수. 어려움은 자기의 노력으로 극복하도록.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