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조지해리슨-에릭클랩튼이 사랑한 뮤즈 ‘패티 보이드’ 사진전 개최
조지해리슨-에릭클랩튼이 사랑한 뮤즈 ‘패티 보이드’ 사진전 개최
  • 김슬아 기자
  • 승인 2017.03.1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슬아 기자] 세계적인 러브송의 주인공인 패티보이드와 세계적 뮤지션의 삶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전시 ‘패티보이드사진전: ROCKIN LOVE‘가 4월28일부터 8월 9일까지 서울 성수동 S.FACTORY 에서 개최된다.
 
패티보이드는 영국 모델, 사진가이며 비틀즈 조지해리슨의 첫 번째 부인이자, 가수 에릭클랩튼의 첫 번째 부인이었다.
 
총 6섹션, 사진과 디지털 미디어아트로 구성된 ‘패티보이드 사진전’은 세기의 삼각관계라 불리는 조지해리슨-패티보이드-에릭클랩튼의 비밀스러운 러브스토리와 화려한 삶으로만 비춰진 셀럽들의 평상시 모습과 그 내면의 이야기 등 주인공 보이드의 시선과 감정의 플로우 순으로 만날 수 있다.

비틀즈와 에릭클랩튼 팬들에게 친숙한 ‘패티보이드’가 기획한 이번 전시는 스타의 팬이 아닌, 연인의 눈으로 바라본 세계적 뮤지션들의 편안하고 자유분방한 모습과 그녀와의 위험한 러브스토리를 만나 볼 수 있는 사진 작품 100여 점이 전시되며, 1960~70년대 브리티쉬팝을 체험할 수 있는 미디어아트 공간도 준비돼있다.

전시작품 100여 점에는 패티보이드의 매혹적인 패션모델 현역시절의 사진과 조지해리슨과 에릭클랩튼의 사진, 현재 포토그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의 작품 외, 전 세계 최초 공개되는 컷 20여 점도 포함돼 있다.
 
4월 28일 개막을 앞둔 ‘패티보이드사진전: ROCKIN LOVE’ 개최기념으로 전시 주인공인 패티보이드가 개최를 앞두고 한국을 방문한다. 토크쇼와 기자간담회 등 다양한 자리를 통해 전시기획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세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