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 28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 28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3.2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8일 화요일 (음력 3월1일 갑인)

▶쥐띠= 자식 농사는 잘 되었으나 외로운 격. 여식은 비대증에 조심함이 좋겠다.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에 착수하면 어떨지. 진실과 용기가 그를 잡을 수 있다. 마음만으로는 떠나 버린다. 긍정적인 생각과 지혜로운 판단으로 행할 것.

▶소띠= 배운 것이 부족하다고 더 배우려는 정신은 좋다. 이성 간의 긴 만남은 피함이 좋겠다. 1, 6, 8월생은 유혹의 귀를 조심할 것. 시멘트, 제강, 금융, 자연개발, 금속판매 업자는 물건을 비축해둬야 할 때다. 어부가 그물 없이 고기 못 잡는 격.

▶호랑이띠= 미혼자는 배필을 만날 수 있으나 생일이 짝수인 자에게만 해당된다. ㅈ, ㅂ, ㅊ, ㅇ성씨 5, 6, 8, 11월생은 더욱 확률이 높겠다. 동업자나 직장동료와는 시비가 우려된다. 금융, 자동차, 반도체 업자는 수입도 있지만 지출도 크니 주의.

▶토끼띠= 돈을 벌려면 무엇에서든 자신감을 가져라. 둘이 있어도 힘은 혼자 있는 격. 신경만 쓰게 하고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더 많을 수. 오늘은 약속이 있다면 물이 있는 장소에서는 하지 말 것. 위험이 따르는 날이 되겠다.

▶용띠= 2, 8, 11월생 버릴 것은 빨리 버리고 잡을 것은 빨리 잡는 것이 좋겠다. 주인도 아니면서 주인 역할 하면 힘만 들 수. 책임질 일은 삼갈 것. 남모르게 일하는 것 있으면 더욱 확실하게 하라. 어둠에서 밝음이 온다.

▶뱀띠= 꼬리가 길면 잡히게 마련이다. 먼눈이 무섭다는 것을 알 것. 입장을 바꾸어 생각해 볼 것. 4, 7, 9월생 지출이 많고 명예에도 금이 가고 있다. 정치, 건축, 유가증권, 투기업 종사자는 오늘 늦은 시간에 문단속 철저히 할 것.

▶말띠= 5, 8, 12월생 자만심은 상대를 기분 상하게 할 수 있다. 겸손함이 성공의 지름길임을 알 것. 친지나 친구로부터 금전 부탁이 오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격.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 웃음으로 거절함이 좋겠다.

▶양띠= 서로가 서로를 신뢰하지 못하고 사는 사람이야 말로 가장 불행한 삶을 살고 있음을 알라. 믿음이은 불화를 물리칠 수 있는 힘임을 알고 실천할 것. 2, 6, 8, 11월생 고집대로만 일처리 하지 말고 한발 뒤로 물러섬이 좋겠다.

▶원숭이띠= 스스로를 낮추는 행위는 하지 말고 움츠러들지도 말라. ㅇ, ㅂ, ㅊ성씨 노동의 대가를 바라지 않고 쉽게 부를 잡으려는 마음에서 벗어나라. 감나무 밑에서 감 떨어지기 기다리다 지치는 줄 왜 모르는가. 지나간 시간 되돌릴 수 없음을 알라.

▶닭띠= 사소한 말다툼이 크게 번져 가정에 파문이 일어날 수. 한마디 말이라도 겸손을 갖춰야 부부가 서로 사랑으로 감싸게 됨을 알 것. 2, 7, 11월생 상대로부터 오해 받을 수 있는 행동은 하지 않음이 좋겠다. 북, 서쪽 길.

▶개띠= 뜻은 높지만 금전의 고통이 따르니 잘못 허황된 마음을 가질 수. ㅁ, ㅊ, ㅇ성씨 욕구를 자제할 줄 아는 자만이 큰일을 할 수 있음을 알 것. 2, 4, 6, 8월생 나만의 욕심보다 상대를 포용할 줄 아는 미덕을 보여라.

▶돼지띠= 약속한 것은 꼭 지켜 신용을 재산으로 삼을 것. 하는 일 점차적으로 본궤도에 오를 수. ㄱ, ㅁ, ㅂ, ㅇ성씨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감이 좋겠다. 1, 2, 3월생 동쪽이 길. 푸른색으로 단장하여 자신감을 가질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