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공승연-이세영-채수빈 각막기증 동참? "눈이 약속합니다"
공승연-이세영-채수빈 각막기증 동참? "눈이 약속합니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28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훈훈한 소식

[한강타임즈] 배우 공승연과 채수빈, 이세영 등이 각막기증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와 함께하는 각막기증 캠페인 'EYE PROMISE YOU'은 본인의 눈 사진과 시각 장애 환우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사진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올리는 식으로 진행된다.

연예인들이 자신의 SNS에 해당 사진을 게재하며 각막기증을 독려하고 있다. 이세영 외에 배우 최지우, 지진희, 황보라, 서효림, 방송인 에바, 현영, 가수 김희철, 성우 배한성, 스포츠 트레이너 아놀드 홍 등이 각각 SNS에 게시물을 올린 바 있다.

이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세영의 눈이 약속합니다. 해질녘 제주도 바닷가 글로는 표현할 수 없는 따뜻함과 고즈넉한 풍경을 다른 이에게도 보여주고 싶습니다"라며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세영의 두 눈을 찍은 사진과 주홍빛 노을이 바닷가에 물든 풍경이 담겨있다.

공승연-이세영-채수빈 SNS

또 채수빈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채수빈의 눈이 약속합니다. 사극을 촬영하면서 우리나라의 산에 반해버렸습니다. 그 예쁜 산세와 계절마다 피는 꽃들 언젠가 먼 훗날. 이 예쁘고 신기하고 보고 또 봐도 좋은 우리산의 풍경을 많이 보여주기를 채수빈의 아이프로미스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승연은 "하늘과 바다와 모래 사장이 하나로 보이는 아름다운 풍경이에요. 언젠가 먼 훗날. 그 누군가의 눈에도 구름이 춤추고, 바다가 노래하는 멋진 풍경을 맘껏 볼수 있도록 공승연의 아이프로미스유"이라고 덧붙였다.

채수빈은 MBC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홍길동의 하나뿐인 정인 송가령 역을 맡았다. 공승연은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써클:이어진 두 세계'에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