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 12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 12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4.1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12일 수요일 (음력 3월16일 기사)

▶ 쥐띠= 현재는 별 소득이 없을지라도 부부가 화합해 꾸준히 노력한 대가가 곧 나타날 수. 근면성실한 태도로 주위사람들의 인정도 받겠다. ㅅ, ㅊ, ㅎ성씨 미혼자는 한곳에만 정신을 쓰면 결혼의 길이 앞에 있을 듯. 남, 동쪽에 배필 운.

▶소띠= 급한 마음으로 서두르면 매사가 제대로 되는 것이 없는 법이다. 예외가 있을 수는 없으니 신중을 기하라. 자기가 낳은 자식이라도 소홀히 대하면 원망 소리 높아진다. 4, 8, 12월생은 자신감 있게 추진하라. 희망이 보인다.

▶범띠= 정직한 성품으로 찬사를 받겠지만 때로는 성급함 탓에 잘 되어가는 일도 놓칠 수 있다. 따스하게 대하고자 하는 속마음이지만 순간순간 자기도 모르게 냉정한 가시처럼 되는 언행이 애정의 단점이다. 5, 7, 12월생 꼬리가 길면 불길.

▶토끼띠= 서두르기보다는 차분한 마음으로 길을 찾아라. 조급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매사에 희망을 가질 것. ㅅ, ㅇ, ㅎ성씨는 감언이설 조심. 완강하게 뿌리쳐야 한다. 인정에 끌리면 눈물만 남는다. 10, 11, 12월생 녹색 삼가라.

▶용띠= 잘못 가다가 덫에 걸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다. 가야 할 길은 자신만이 알고 있음을 알라. 무엇이든 진실이 요구되며 항상 제 위치를 잊지 말아야 한다. 주위사람들의 말을 믿지 말라. 4, 10, 11월생 주관있는 처세 요망.

▶뱀띠= 어느 곳을 가든지 항상 조심하는 것이 제일이다. 사람 다니는 인도라고 해서 자동차가 올라오지 못하지는 않는다. 방심 말고 안전에 힘써라. 노부모에게도 세심한 배려가 있어야겠다. ㅇ, ㅈ, ㅂ성씨 눈물을 보이지 말 것.

▶말띠= 한 마음으로 두 사람 섬기려니 눈치싸움에 시달리어 피곤하구나. 욕심만 갖고 행하는 일에는 구설이 따르니 부질없는 것은 삼가고 겸손한 자세로 근신함이 좋겠다. 10, 11, 12월생 북쪽이 길하며 푸른색은 피하라.

▶양띠= 자기 계발을 위해서 유대관계를 넓혀라. 세상에 독불장군은 없는 법. 헛된 욕망보다는 실력 배양에 힘써라. 마음이 급하다고 모든 것을 주위사람들로부터 받으려고만 말고 베풀 줄 알아야 행운의 빛이 다가오겠다.

▶원숭이띠= 속마음까지 모두 주는 것은 금물. 우연한 만남이 인연이 되었지만 손해를 보게 될 듯. 별거하고 있는 부부 새로 만나는 기쁨 있겠으니 과거는 청산하고 새로운 각오로 인생을 개척하라. 5, 9, 11월생 하는 사업에 열정을 보여라.

▶닭띠= ㄱ, ㅊ, ㅇ성씨 자기관리를 잘해야 만이 후회 안 할 수. 자칫 방심하다 사랑하는 사람이 외면할 수 있으니 매사 언행 조심함이 좋겠다. 3, 9, 11월생 생각한 것이 뜻대로 되었다고 해서 자기가 최고라는 자만심은 절대 금물이다.

▶개띠= 상대가 적극적으로 접근한다고 마음을 정리하지 않고 갈등을 겪는다면 자신의 처지만 곤란하게 될 듯. 1, 4, 9월생 포부만 가지고는 대업을 이룰 수 없다. 치밀하게 계획을 세워 시작해야 먼 후일 큰 뜻을 펼칠 수 있다.

▶돼지띠= 자신의 중심을 확실히 지키고 1, 3, 9월생은 안정된 삶을 빨리 찾아라. 상대에게 맹목적으로 접근하면 아니 한만 못하다. 손해를 보아도 좋다는 진실한 마음이 전달될 때 이루어질 듯. 인내하라. 그러면 꼭 성사되어 환한 미소 짓겠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