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 17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 17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4.1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17일 월요일 (음력 3월21일 갑술)

▶쥐띠=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득보다 실이 많다. 확실한 계획으로 한 가지를 결정함이 좋을 듯. 자녀의 일로 놀랄 일 생길 염려 있다. 알쏭달쏭한 애정은 늦기 전에 결단이 필요. 지혜롭게 대처하길. ㄱ, ㅈ, ㅎ성씨의 말을 믿지 마라.

▶소띠= 성급한 행동보다는 현재대로 충실히 관리해 나감이 좋겠다. 자기 수양에 더 많은 노력을 해야 된다. 미혼은 혼담이 들어올 운. 나이 차이를 소홀히 넘기고 허락하면 후회한다. 1, 3, 8월생 손재수 있으니 조심하라.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 될 수.

▶범띠= 능력의 한계를 벗어난다면 목적한 바를 달성할 수 없다. 지나친 욕심은 버리고 산만한 주위를 정리함이 좋을 듯. 씨를 뿌린 후 때가 되어야 수확할 수 있는 법. 인내하며 기다려라. 성급함은 자기 자신을 버리는 것과 같다. 건강에 신경 써야 할 때.

▶토끼띠= 진실이 요구되는 오늘이다. 이기적인 행동을 하다가 자기 덫에 걸릴까 두렵다. 겸손한 행동이 최상의 길. 북, 동쪽 사람 조심하고 음주는 특히 삼감이 좋을 듯. 투기는 모두 무조건 금물이니 각별히 유념하라. 푸른색이 길조.

▶용띠= 우연히 만난 사람이 이상한 말을 전해주니 근심이 생길 수. 친구 따라 강남 가다가 손재수를 조심해야 한다. 취중에 가정사에 관한 언동은 삼가라. 화근이 된다. 사랑은 함부로 하는 것이 아닌만큼 한눈 팔면 잡힌다. ㅂ, ㅅ, ㅊ성씨 특히 조심.

▶뱀띠= 씨를 뿌린 자만이 거두어들일 수 있다. 기반을 단단히 함이 좋겠다. 불로소득은 손실을 가져오니 삼감이 좋을 듯. 사랑하는 사람과 오후를 함께 함이 어떨까. 오늘 하루 최상의 날이다. 부속품업에 투자한다면 승산이 크니 참고할 것.

▶말띠= 힘든 상황이지만 좌절하지 말고 좀 더 기다려라. 중도에 포기하면 공든 탑이 무너진다. 큰 욕심 때문에 급히 서두르면 풀리던 일 더 꼬일 수. 순리대로 행하라. ㅁ, ㅂ, ㅊ성씨 사업도 좋지만 가정에 신경 씀이 좋을 듯.

▶양띠= 묵은 것은 버리고 새롭게 도전하라. 나만의 아집은 퇴보를 부른다. 힘에 겹지만 현실을 받아들임이 좋겠다. ㄱ, ㅈ, ㅂ, ㅇ성씨와 함께 할 때 힘이 됨을 알 것. 어떠한 경우에도 상대를 미워 말라. 언젠가는 큰 도움 받을 날 있겠다.

▶원숭이띠= 변화는 아직 때가 아니니 지금 하는 일에 적극성을 띠어라. 때로는 괴롭고 힘들 때지만 참는 자에게 복이 있음을 알 것. ㄷ, ㅁ, ㅇ성씨 애정으로 갈등 겪을 수. 헌신적인 노력은 좋으나 실속을 차려라. 1, 2, 3월생 푸른색으로 단장할 것.

▶닭띠= 힘들게 살아왔지만 주위의 보살핌으로 힘을 얻을 수. ㄱ, ㅂ, ㅇ성씨 새롭게 구상하는 일 자신감 가지고 혼신을 다하라. 그러나 투기는 절대 금물. 문서관계로 형제간 구설이 따를 듯. 2, 7, 9월생 유혹의 손길이 신경 쓰일 때.

▶개띠= 뜬구름 잡기는 이제 끝났다. 좀 더 실력을 쌓아 능력을 발휘할 때. 시야를 넓히고 ㅅ, ㅍ, ㅎ성씨의 도움을 받아 들여라. 황금 같은 시간 헛되이 보내지 말 것. 계획성 있는 생활이 요구된다. 1, 3, 12월생 상대의 마음을 읽을 것.

▶돼지띠= 어떤 일이든 한 가지 목적으로 끝까지 밀고 나가라. 아랫사람 ㄱ, ㅈ, ㅂ성씨와 상부상조할 때 사업과 애정에 웃음꽃 피겠다. 7, 8, 9월생 노란색은 절대 피하고 흰색과 검정색으로 자신을 나타내야 웃는 일 생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