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시크릿 미니앨범 ‘언더-오버’ 아우르는 초호화 라인업
시크릿 미니앨범 ‘언더-오버’ 아우르는 초호화 라인업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3.2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TS Entertainment)    © 한강타임즈
오는 4월 초 발매되는 시크릿의 미니앨범 작곡가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히트 메이커’ 강지원, 신사동 호랭이, 김기범, 랍티미스트 등 언더와 오버를 아우르는 초호화 작곡가진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우선 앨범의 타이틀곡 은 포미닛 ‘핫 이슈’, ‘뮤직’, 비스트 ‘배드걸’, 티아라 ‘보핍보핍’ 등의 작곡가로 잘 알려진 신사동 호랭이와, 이승철 ‘사랑한다’, 언터쳐블 ‘가슴에 살아’, 비스트 ‘미스터리’ 등을 작곡한 강지원, 그리고 김종국 ‘못잊어’, F.T 트리플 ‘러브레터’ 등의 작곡가 김기범이 공동 작곡에 참여했다..
더불어 시크릿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수록곡 ‘3년 6개월’의 경우 새로운 스타일로 재편곡되어 실릴 예정인데, 힙합 팬들 사이에 한국 최고의 프로듀서로 일컬어지는 랍티미스트가 직접 편곡에 참여했다.
랍티미스트는 드렁큰타이거, 에픽하이, 언터쳐블 등 국내에서 발매된 수 십장의 힙합앨범에 참여한 힙합 뮤지션으로, 미국의 힙합 뮤지션 K-OTIX, Army Of The Pharaohs, Underclassmen 등의 앨범을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언더와 오버를 아우르는 초호화 작곡가진의 참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시크릿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4월 1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오는 29일에는 티저 영상이 공개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