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다시 첫사랑' 촬영 종료 후 속초 여행, 왕빛나-서하 감사 인사!
'다시 첫사랑' 촬영 종료 후 속초 여행, 왕빛나-서하 감사 인사!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4.19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21일 종영

[한강타임즈] 104부작으로 종영을 앞두고 있는 '다시 첫사랑' 출연 배우들이 SNS릍 통해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KBS2 '다시 첫사랑'은 첫사랑에 갇혀 사는 남자와 첫사랑을 지운 여자가 8년 만에 다시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4월 21일 종영한다.

마지막 촬영을 마친 '다시 첫사랑' 출연 배우와 스태프는 함께 강원도 속초로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당찬 신세대 매력을 톡톡히 발산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서하는 속초 여행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게재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서하, 왕빛나 SNS

서하는 "사랑해욥민희띠", "아구아구 이쁘니채영이랑" ,"동생처럼 너무너무 잘 챙겨주시고 넘치게 싸랑해주신 세빈언니, 격하게 예뻐해주신 빛나언니 감사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시고 너무 편하게 대해주신 사랑스러운 소녀같으신 보미쌤, 장난스럽게 진지하게 든든한 친구같은 언니가 되어주신 은숙언니 감사해요"라고 덧붙였다.

조은숙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육개월 넘게 우리 가족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낸 다시첫사랑 또 다른 작품에서 만나요"라고 전했다.

왕빛나는 "사랑하는 우리팀 그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