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이재정 의원 댄스에 “사시 공부 않고 클럽 다녔나?”
이재정 의원 댄스에 “사시 공부 않고 클럽 다녔나?”
  • 박귀성 기자
  • 승인 2017.04.21 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정 의원 춤사위 가는 곳마다 화제 ‘폭발’

[한강타임즈 = 박귀성 기자] 장미대선 유세 전쟁이 본격적으로 불붙은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의원의 춤사위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재정 의원 댄스에 ‘찬사’가 쏟아지는데, 이재정 의원 댄스 실력은 이재정 의원을 취재한 기자들이나 네티즌들이 동영상 포털 ‘유튜브’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재정 의원 댄스 솜씨를 소개한 동영상에서 이재정 의원은 마치 신들린 듯 즐겁게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다.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비례대표)의 유세 현장에서 이런 춤추는 모습에 대해 네티즌들은 수많은 찬사를 쏟아냈다. 심지어 일부 네티즌들이 주장한 ‘클럽녀’라는 주장이 설득력을 얻을 정도다. 이재정 의원 댄스에 충격을 받은 네티즌들에게 이재정 의원이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해명했다.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의원이 남다른 댄스 솜씨로 클럽녀 출신이 아니었느냐는 의혹이 일자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절대 아니라고 부인했다.

이재정 의원은 20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트위터에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유세 현장을 담은 영상과 함께 글을 올렸다. 이재정 의원이 올린 영상 속에선 이재정 의원은 음악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고 있다.

이재정 의원은 이에 대해 “소싯적에 사시 공부는 안하고 클럽 다닌 것 아니냐며 음모론을 펴시는데 아닙니다”라고 네티즌들의 의혹에 대해 부정했다. 이재정 의원은 나아가 “많은 분들께서 유세를 빙자해 스트레스를 풀고 있는 것이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하신다”면서 “그땐 클럽이 아니었다”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유명 1인미디어 ‘미디어몽구’가 올린 이재정 의원 성남 지원유세 현장 동영상 속에서도 이재정 의원은 신나게 댄스 실력을 뽐냈다. 이 이재정 의원 댄스 유세 동영상은 20일 자정 현재 조회수 6만회를 훌쩍 넘겼다.

대표적 인터넷 언론 오마이TV가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에서도 이재정 의원은 문재인 후보 TK지역 유세를 이재정 의원 댄스로 지원하는 장면이 나온다. 평소 차분하게 격조 있는 정갈한 문장력으로 논평을 내던 이재정 의원의 모습은 온데간데가 없고, 선거운동원으로 보이는 여성이 다른 선거운동원들과 음악에 맞춰 몹시 신나게 춤을 추는 모습뿐이다.

미디어가 아닌 네티즌들이 올린 동영상은 ‘잘가라 이재정’ ‘잘가라 은수미’ ‘잘가라 진선미’ 시리즈물로 재탄생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 유세에 나선 같은 당 전현직 의원들이 신나게 춤을 추며 선거 유세를 하고 있는 모습을 ‘잘 가라 시리즈’로 표현해냈다.

이런 이재정 의원 댄스를 비롯한 ‘잘 가라 시리즈’는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 유세 현장에서 어색하게 춤추는 국회의원들의 모습을 움직이는 사진을 뜻하는 ‘움짤’로 만들어 온라인에서 게시하면서 “잘 가라 ㅇㅇㅇ”라는 제목을 붙이면서 시작됐다.

이재정 의원 댄스는 20일 문 후보가 강원도 원주에서 집중 유세를 펼치기 전 이재정 의원은 중앙로 문화의 거리 유세장에서 원주시민을 먼저 맞았다. 이재정 의원은 문재인 후보 유세 송에 맞춰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신들린 듯 몸을 흔들었고, 이 장면은 바로 움짤로 만들어져 ‘잘 가라 이재정’이라는 이름과 함께 온라인에서 급속도로 퍼지기 시작해 화제가 됐다.

이날 원주 유세에 함께 나선 진선미(서울 강동구갑) 의원은 “이 나라 경제가 엉망이 돼서 100세 시대에 어떻게 굶어 죽을까 걱정하는 어머니 아버지보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여전히 불쌍하십니까”라며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여러분 옆에 있는 이웃, 부모님입니다. 저는 강원도에서 미래를 보고 싶습니다”라고 지지를 문재인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진선미 의원도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선거송에 맞춰 댄스 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달구며 ‘잘 가라 진선미’ 움짤을 탄생시켰다. 지난 19일 성남 모란시장에서 열정적으로 춤을 추는 은수미 전 의원의 영상 역시 ‘움짤’ 화제가 됐다.

이때 이재정 의원은 은수미 전 의원과 함께 춤추는 사진을 SNS에 올리며 “가발이 탐 난다. 꽃술도 탐 난다”며 은수미 전 의원의 응원 도구를 부러워하기도 했다. 이재정 의원은 지난 2003년 45회 사법시험(연수원 35기)에 합격한 뒤 지난해 더불어민주당 원내대변인으로 정치에 입문했다. 이재정 의원 댄스 움짤과 동영상이 향후에도 계속될 것인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은 반어법을 동원해서 “이재정 의원 댄스, 많이 망가졌네. 망가졌어” “이재정 의원 클럽녀 출신이 확실하다” 등 이재정 의원 댄스에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