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김태현과 폭행시비 A씨 단독 인터뷰!
김태현과 폭행시비 A씨 단독 인터뷰!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3.26 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개그맨 김태현은 지난 17일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만난 일행 가운데 한 사람인 A씨와 말다툼이 주먹다짐으로 이어져 현재 상해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었다.
이에 김태현측은 사과문 발표와 함께 사건에 대해 "사건당일 약간의 몸싸움은 인정하지만 사건 직후 진심으로 사과를 전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상대방 A씨는 "나는 일방적으로 맞았고, 40바늘을 꿰매는 큰 부상을 입었다"고 말해, 두 사람의 의견이 엇갈리고 있어 좀처럼 사건은 해결되지 않고 있다.
SBSE!TV (www.sbs.co.kr) 에서는 "김태현이 폭행사건 후 직접 사과하지 않았으며 일주일 후에야 찾아와 합의를 요구했다"고 주장하는 A씨를 병원에서 직접만나 사건당일의 자세한 내용 및 현재까지의 상황을 단독 영상 인터뷰로 보도한다.
A씨는 제작진에게 40바늘을 꿰맨 상처부위 사진 및 다른 신체부위 X레이 사진들을 공개하며 자신의 피해정도를 보여주었다.
이에 제작진은 A씨가 보여준 사진들을 병원원장에게 보여주며 정확한 신체적 피해를 확인해 볼 수 있었다.
또한 이번 폭행사건으로 인해 김태현의 방송활동이 어떻게 될 것인지와 폭행사건의 향후행방에 대해 집중취재 한 내용은 3월 26일 금요일 밤 8시 SBSE!T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