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영어공부 이제 그만! 영어를 즐겨라!
영어공부 이제 그만! 영어를 즐겨라!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3.26 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초등학교부터 대학까지 십여 년 이상 참으로 많은 시간을 영어에 투자한다. 학교, 학원, 과외 심지어 해외연수까지 가능한 방법은 모두 동원해서 영어를 정복하려고 한다. 허나 끝은 보이지 않고, 어쩌다가 원어민을 만나거나 TV에서 영어방송이라도 틀라치면 애써 피해버리는 것이 현실이다. 그 많은 노력들이 참으로 안쓰럽다 못해 암담하기까지 느껴진다.대단한 학업 열풍에도 불구하고 영어를 잘하는 한국인은 그리 많지 않다. 그 만큼 정복하기 힘든 산이 우리 앞에 놓여있는 것이다. 어떻게 하면 영어를 잘 할 수 있을까, 그 해결책을 쉽게 찾지 못한다.화상영어 전문업체 제이제이잉글리 www.jjenglish.kr 는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에게 원어민과 직접 대화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준다. 또한 오프라인 영어캠프의 커리큘럼과 최고의 강사진, 스텝레벨을 통한 개인 맞춤식 관리, 1:1 원어민 학습과 테스트를 통한 레벨관리, 숙련된 원어민 선생님과 영화를 보면서 학습하는 ‘무비 모션 클래스’, 수업시간에 학생이 한 말이나 만든 문장들을 선생님들이 그 자리에서 더 좋은 문장으로 교정하여 제시하는 워크시트 등 이미 발행된 교재가 아닌 한국 영어학습 실정에 맞게 특별히 제작된 자체 교재를 통한 학습법으로 영어교육이 진행되기 때문에 기존 프로그램에 비해 차별화 되어 있다.
▲     © 한강타임즈
전화영어, 화상영어, 동영상강의, 원어민강의, 원어민화상영어, 영어동영상강의, 원격화상영어 등 여러 가지 방식의 방법이 동원되고 있지만 사실상 현재 상태와 레벨에 맞는 교육이 중요한 시기이다.
“영어는 어렵지 않다. 일단 단어를 알고, 단어를 연결시키는 방법을 익힌다. 그리고 반복을 통해 빠르게 입에서 튀어나오게 연습하면 기초가 약한 초보자라도 2개월 후에는 외국인과 일상생활에서 의사소통이 가능한 수준이 될 수 있다”고 홍 대표는 말문을 열었다.
대부분 초보자는 과거에 영어를 포기했던 탓에 지금 초보인 경우가 많다. 꾸준히 영어학습을 지속하려면 단기간에 실력향상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는 게 좋다. 따라서 영어교재의 경우 읽고 나면 금방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책을 선택해야 하고 어학원 교육의 경우에도 2달 정도 들어보면 효과를 느낄 수 있어야 한다고 한다.
제이제잉이글리쉬에서 하루 10분만 투자해보라. 영어의 장벽을 뛰어넘는 것, 그리 멀지 않다.

 

대표전화 070-7656-9904
교육센터
070-7897-5133
제이제이잉글리쉬 –  www.jjenglish.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