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 26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 26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4.2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6일 수요일 (음력 4월1일 계미)

▶쥐띠= 성급한 행동과 자만으로 금전과 애정에 금이 갈 수. ㅂ, ㅅ, ㅊ성씨 답답하다. 가면 갈수록 손해를 보는 격.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는 것을 애 장난으로 착각하지 말고 자기수양에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때다. 더 이상 울리지 말고 마음 정한대로 행하라.

▶소띠= 뿌린만큼 거둔다. 내 것 관리 못하면서 딴 생각하면 불행을 자초할 수 있다. ㄱ, ㅂ, ㅇ, ㅊ성씨 당신을 위해 애쓰는 상대를 생각지 않는다면 다른 곳에 가더라도 더 큰 행복을 찾으려 말라. 1, 2, 9, 10월생 황금 같은 시간 헛되이 보내지 말 것.

▶범띠= 세상에 독불장군은 없는 법. 5, 11, 12월생 매우 고집스럽고 다른 사람보다 소유욕이 강하다. 아집을 벗어 던져라. 잘못 생각하다 내 것 남에게 빼앗길 수. ㅇ, ㅅ, ㅈ, ㅊ성씨 타의에 의한 변동수가 따르니 신중을 기해 일 처리해야 약간의 손해를 면할 수.

▶토끼띠= 자제력과 수양이 필요. ㅂ, ㅇ, ㅊ성씨 솔직한 것은 좋지만 지나치게 한꺼번에 모든 것 보여주게 되니 미움 살 수 있을 듯. 3, 6, 7월생 무심코 던진 말 한 마디로 전화위복하려면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면 희망의 문 열리리라.

▶용띠= 성급해 하지 말 것. ㄷ, ㅅ, ㅈ성씨 나만이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서두르다 큰코 다칠 수 있으니 좀더 세밀하게 추진하라. 해결될 수 있겠다. 2, 9, 11월생과 상의하면 실마리 찾을 수 있겠다. 서북쪽이 길. 기혼자 구설 조심.

▶뱀띠= 좀 더 융통성 있는 선의의 거짓말로 자신을 지켜 나갈 것. 2, 7, 11월생 내 앞길도 닦지 못하면서 다른 사람 돕기를 좋아하니 실속이 없구나. ㅂ, ㅇ, ㅎ성씨 예술계, 공직자는 윗사람과 협력할 때 더욱 길할 듯.

▶말띠= 겉치레를 좋아하다 주위사람들로부터 오해 받을 수 있겠다. 3, 5, 6월생 무엇인가 새로운 것을 찾아 변화를 꾀하려는 격. ㄱ, ㅁ, ㅈ성씨 현재에 충실하고 애정 욕심을 버려라. 자신의 생활을 갈고 닦을 때 새로운 맛과 빛이 남을 알라. 남, 동쪽이 길.

▶양띠= 지나친 생각보다는 행동으로 분수를 지킬 것. 2, 7, 9월생 ㄹ, ㅇ, ㅍ성씨 이성관이 너무도 높기 때문에 현실과 장벽이 생겨 지속적인 관계를 이루어 나가기 힘들겠다. 과로 조심할 것. 건강에 적신호가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 파란색이 길.

▶원숭이띠= 유혹에 약하고 감정에 치우치는 등 갈등하는 격. 1, 3, 9월생 독단적인 행동은 피하라. 단호한 의지가 필요한 때다. ㄱ, ㅇ, ㅊ, ㅎ성씨 의욕만 있다고 모든 일 뜻대로 되지 않는 법. 성급함을 버리고 자중하며 자신을 되돌아 볼 때다.

▶닭띠= 주관이 없고 유혹에 약해 욕심껏 가지려다 발등 찍힐 일 생길 수. 1, 3, 8월생 임기응변으로 순간만 벗어나려 말고 행동으로 진실성을 보일 때다. 5, 7, 12월생 여성들에게 금전 낭비하면 아무리 돈 많은 갑부라도 당해낼 수 없음을 알라. 빨간색 삼갈 것.

▶개띠= 현실로부터 도피하려 말고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여 해결하라. 지금 상황을 재정돈하고 마음의 준비 철저히 할 것. ㅅ, ㅇ, ㅊ성씨 무리하게 강행하면 누적된 것이 폭발할 수. 5, 7, 9월생 범, 뱀, 원숭이띠와 마찰이 있을 듯하니 되도록 피함이 길.

▶돼지띠= 자존심을 내세우다가 큰 화근을 자초할 수 있으니 주위를 볼 것. ㄱ, ㅂ, ㅇ성씨 끈기와 인내가 필요한 때. 7, 9, 11월생 좀 더 마음의 문을 열고 폭넓은 생각으로 인생 공부를 해나가며 배울 것. 미혼자 검정색 의상으로 연출함이 길.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