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쌍용차, ‘G4 렉스턴’ 신차 알리기 나서
쌍용차, ‘G4 렉스턴’ 신차 알리기 나서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7.05.0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쌍용자동차는 전시장 내방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이벤트를 실시하고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가, G4 렉스턴을 전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G4 렉스턴 출시 기념 이벤트 'Great to see you'는 전국 200여 개 쌍용차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행사명은 G4 렉스턴의 위대한 4가지 혁명(Great 4 Revolution)에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시장에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G4 렉스턴의 광고영상을 감상하게 되며, 간단한 절차를 통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2명) ▲수채화 팝아트(10명) ▲도미노피자(50명) ▲바나나맛 우유(1000명)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달 14일까지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일대에서 펼쳐지는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친환경 목재를 활용해 아웃도어 감각을 극대화한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G4 렉스턴과 티볼리 전시 차량, 브랜드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함평 나비축제 현장을 비롯 KTX역사와 백화점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지점에 차량을 전시하고, 전시장 신차발표회를 진행하는 등 G4 렉스턴 판매확대를 위해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