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문근영눈물에 시청자도 울었다!
문근영눈물에 시청자도 울었다!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4.0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
'신데렐라 언니' 문근영과 천정명의 가슴 찡한 사랑에 시청자들이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수목극 '신데렐라 언니'(극본 김규완, 연출 김영조, 김원석/제작 에이스토리) 4회분에서 은조(문근영)는 말도 없이 갑작스레 떠나버린 기훈(천정명)에 대한 안타까움 때문에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다. 기훈 또한 은조에게 사랑한다는 말도 못한 채 떠나는 것에 대한 절절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떠나버린 기훈을 눈물 흘리며 찾아 헤매던 은조는 기훈을 만날 수 없게 되자 급기야 강변에 홀로 앉아 처연한 울음을 터뜨린다. 자신의 이름을 처음으로 불러준 그 남자의 이름을 한 번도 불러보지 못한 것에 대한 안타까움, 그리고 차마 그 이름을 부르지 못한 채 자신의 이름인 "은조야" "은조야" 라를 외치며 오열을 터뜨리는 은조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그런가하면 너무도 사랑하기 때문에 은조에게 차마 떠난다는 말 조차 하지 못했던 기훈은 혹시라도 은조가 오지 않을까하는 막연한 기대감에 기차에 오르기 전까지 계속 주위를 두리번거리며 눈으로 은조를 찾아 보는 이의 마음을 절절하게 만들었다.


특히 4회에서는 두 사람이 나누는 교감을 불안스레 지켜보는 효선(서우)의 모습도 담겨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효선은 기훈이 은조에게 자신이 아끼는 만년필을 준 것을 본 후 "기억 안나? 오빠는 내거라고" 외치는가 하면, 기훈이 은조에게 전해달라고 건네준 편지를 몰래 감추는 등의 모습으로 기훈과 은조의 사랑에 긴장감을 주게 될 것임을 암시했다.


시청자들은 "문근영의 내레이션은 단순한 단어지만, 묘한 감정을 전달해준다. 듣다보면 마법에 걸린 것 같은 느낌이다. 천정명의 상처입은 눈물과 미소도 너무 마음에 와닿는다" "두 사람의 사랑이 엇갈리는 것은 아닌지 걱정된다.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아름다운, 동양화적인 여백이 가득한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떻게 진행될 지 기대된다" "기훈이 은조에게 남긴 편지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있을지 궁금하다. 두 사람의 사랑이 부디 이뤄졌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았다.


문근영과 천정명의 가슴 아린 사랑과 '애교장이' 효선의 대변신 예고 등 주옥같은 대사와 명장면으로 호평받고 있는 '신데렐라 언니'의 4회분은 자체 최고 시청률인 18.0%(TNms 기준)를 기록했다. 첫방송 이후 시청률 파죽지세 질주를 선보이며, 수목극 1위 독주 체제 굳히기에 들어갔다.


한편 이날 엔딩신에는 교복을 벗고 성인으로 변신한 문근영과 서우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무엇보다 성인이 된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담겨질 5회 부터는 훈남으로 탈바꿈한 정우 역의 택연이 첫 등장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