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최종 라인업 발표.. 자이언티·정준일·볼빨간사춘기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최종 라인업 발표.. 자이언티·정준일·볼빨간사춘기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7.05.1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진행되는 ‘스마일러브위크엔드’가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국내 최정상 40팀의 최종 라인업을 확정됐다.

이번 최종 라인업에는 스마일 스테이지, 러브 스테이지, 위 스테이지 등 3개의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펼치는 아티스트들이 공개되었다. 레트로 시티 팝으로 음악적 변신을 꾀하며 뜨거운 파티 밴드로 거듭난 O-Show(오리엔탈 쇼커스)가 스마일 스테이지에 합류하였고, 시와 음악, 이야기와 노래가 있는 세 번째 스테이지인 위 스테이지와 위 스테이지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이 공개됐다.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최종 발표에서 주목할 부분은 시와 음악이 함께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할 공연이 펼쳐질 위 스테이지(We Stage)이다. 파스텔 뮤직과 함께하는 위 스테이지를 통해 관객들은 시인과 뮤지션이 조화를 이루어 시를 낭독하고 이야기를 나누며 음악을 듣는 새로운 형식의 시 낭송 콘서트를 만날 수 있다.

위 스테이지에서는 “출발!(Here We Go!)”이라고 외치는 뮤지션들의 공연과 시인과 뮤지션이 만나 새로운 ‘우리’를 이룬 팀들이 “도착!(Here We Are!)”이라고 환호하는 컬래버레이션 공연이 이루어진다. 위 스테이지에는 푸르(Purr), 이예린, 숨의 숲, 김민정X이장혁, 유희경X 타린, 김상혁X권나무, 크리틱, 더 레이크, 황인찬X이나래, 유계영X시와, 이제니X최고은 등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위 스테이지는 파스텔뮤직이 ‘스마일러브위크엔드’에서 자체적으로 기획하는 무대로, 평소 시인과 뮤지션이 함께하는 무대를 열어온 파스텔뮤직만의 기획력이 돋보인다. 한국대중음악상을 2회 연속 수상한 싱어-송라이터 권나무, 파스텔뮤직 창사 이래 처음으로 영입한 힙합 뮤지션 크리틱, 유재하 경연대회 출신 실력파 뮤지션 이나래 등이 참여한다.

이 밖에도 최고은, 시와, 더 레이크, 숨의 숲, 이장혁, 푸르(Purr) 등 개성 넘치는 팀들이 낭만 가득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위 스테이지에는 관객에게 헤드폰을 무료로 대여, 시인과 뮤지션의 몰입도 높은 만남을 계획하고 있다. 위 스테이지의 추가로 웃음(smile)과 사랑(love)의 주인공이 다름 아닌 우리(we)임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자이언티, 정준일, 페퍼톤스, 볼빨간사춘기, 신현희와김루트, South Club(남태현), 몽니, 피터팬 컴플렉스, 옥상달빛, 칵스, 솔루션스 등 총 40팀이 출연하는 ‘스마일러브위크엔드’는 오는 6월 17일, 18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