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컴백 아스트로, 첫 단독 콘서트 '아스트로드 투 서울’ 개최
컴백 아스트로, 첫 단독 콘서트 '아스트로드 투 서울’ 개최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7.05.2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오늘 정오 미니 4집 앨범으로 컴백한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에는 '더 퍼스트 아스트로드 투 서울(The 1st ASTROAD to Seoul)’이라는 콘서트 명칭과 함께 아스트로 멤버들이 밝게 웃는 모습으로 점프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7월 15일, 16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약 7000석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단독 콘서트는 '더 퍼스트 아스트로드 투 서울’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 ‘아스트로드’에서는 아스트로의 데뷔곡부터 오늘 공개된 새 앨범 '드림 파트 원(Dream Part. 01)'의 수록곡 무대까지 아스트로가 지나온 여정을 알차게 담아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아스트로는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어느 무대에서도 보인 적 없는 스페셜 스테이지를 준비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스트로는 올해 초, 첫 팬클럽 창단식과 아시아 투어 등으로 바쁘게 달려온 바 있다. 이어 컴백과 동시에 첫 단독 콘서트 소식을 전하며 멈추지 않는 뜨거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이날 정오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원(Dream Part. 01)'으로 컴백, 타이틀곡 ‘베이비(Baby)’로 콘서트 전까지 바쁜 스케줄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