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 1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 1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6.0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1일 목요일 (음력 5월7일 을미, 의병의 날)

▶쥐띠= 누구에게나 어려움은 있는 법. ㄱ, ㅊ, ㅁ, ㅎ성씨 중 3, 4, 6, 8, 12월생 직업 문제로 고심할 수. 기분 나는대로 쉽게 결정하지 말고 신중을 기하라. 젊음은 항상 그대로 있는게 아니다. 오늘의 노고가 후일 영예로 이어지니 열심히 일할 것.

▶소띠= ㅅ, ㅊ, ㅂ, ㅎ성씨 사방에서 나를 필요로 한다는 생각에서 벗어나라. 2, 7, 11월생 도와주는 것도 정도 이상이 되면 궤도를 벗어난다. 유혹의 미끼가 된다. 표면은 튼튼한 것 같아도 안으로 부족함이 많은 날이니 매사를 조심함이 좋을 듯.

▶범띠= 밝고 쾌적하다고 안일하게 생각지 말라. ㅂ, ㅅ, ㅊ성씨 뜻밖의 장애가 있기 쉽다. 미혼은 사귀는 사람에 따라서 길흉이 갈리니 사람을 판단할 때 겉모습만 보지 말 것. 1, 3, 5, 10월생 준비부족으로 부자연스러워질 때.

▶토끼띠= 1, 2, 3월생 진실된 마음이 행복으로 인도할 수 있다. 가식은 불행을 자초한다. 매사 순수하게 사람을 대하도록 노력하라.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남쪽으로는 가지 마라. 파란색이 힘을 주니 활용할 것. 급한 돈 들어온다.

▶용띠= 1, 3, 5, 7월생 주위에 추적하는 자가 많으니 예리한 판단으로 큰것을 노려라. 작은 것은 버리는 과감성이 스스로 성장의 길로 접어들게 한다. ㄱ, ㅅ, ㅁ, ㅎ성씨 불쾌한 일이 생기기 쉽지만 신경을 곤두세우지는 말라. 인내심이 중요한 날.

▶뱀띠= 윗사람이나 상사의 말을 들으면 성과가 크다. 6, 8, 12월생 융통성을 가지고 조화를 도모하라. 사람으로 인한 이익을 볼 수. ㄱ, ㅈ, ㅂ, ㅇ성씨는 친한 친구에게서 사업구상의 힌트를 얻는다. 다른 곳으로 마음을 옮기지 말고 목표에 집중하도록.

▶말띠= 팔방미인이 되려고 하지 말라. 4, 5, 11월생 성의를 가지고 나가되 여러 곳에 뜻을 두면 한 가지도 제대로 이루지 못해 얻는게 없을뿐더러 발전 또한 늦어짐을 알 것. ㅈ, ㅂ, ㅇ, ㅎ성씨 사리사욕만 챙기면 일을 그르친다. 과욕은 삼가도록.

▶양띠= 세상사 모두 짜증나고 쉽게 좌절을 느끼는 때. 자기수양이 필요하다. ㄱ, ㅇ, ㅈ성씨는 가족에게 불평불만을 털어놓기 전에 자신의 행동이 가정에 미치는 영향이 얼마나 컸는지를 반성해 보라. 1, 8, 12월생 내일을 위해 인내할 것.

▶원숭이띠= ㄱ, ㅈ, ㅂ성씨는 자녀의 행동을 관찰하고 세심한 관심을 보여 이탈하지 않도록 감싸야 한다. 부모의 마음 중심이 흔들리면 신뢰를 받지 못해 항상 답답함을 면치 못할 것이다. 남의 눈을 의식하지 말고 그 자체로 돌봄이 좋겠다.

▶닭띠= 3, 8, 10, 11월생 벙어리 냉가슴 앓는다고 알아줄 자 없으니 스스로 변화시켜라. 그래야만 고독에서 벗어날 수 있다. ㅊ, ㅇ, ㅎ성씨를 잡으려 하나 결국 떠나는 격이니 미련두지 말 것. 탁 트인 야외로 나가서 기분을 풀어라.

▶개띠= 옛것을 잊고 새로운 삶 찾을 것. 1, 7, 12월생 지난일은 되돌릴 수 없는 법. 버린 사람 새로 잡으려고 미련두지 마라. ㅈ, ㄹ, ㅎ성씨 사회는 항상 새로운 것을 요구하고 있다. 애정에 끌리지 말고 자기 발전에 더욱더 공을 들여 노력하는게 상책.

▶돼지띠= 가정 안에 걱정거리가 있지만 운기는 양호한 편. 가족끼리 단합하여 가까운 곳에라도 가서 외식을 하면서 즐기도록 하라. ㄱ, ㅇ, ㅈ, ㅊ성씨 오후 8시가 넘으면 걱정도 해소됨. 요식업자는 수익이 짭짤하니 쉴 틈이 없다. 동쪽이 길.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